[피알원 4월의 스타상] 피알원 성장 원동력! 최현정 차장

2011. 6. 16. 09:14LIFE


국내 최고 커뮤니케이션 그룹 2011년 4월의 피알원 스타상은 3본부 1팀 최현정 차장입니다.

날로 발전하는 피알원에게 정체란 없습니다. 서대문의 최신식 첨단 빌딩 웨스트게이트타워에서 끝도 없이 성장하고 있습니다.



성공적 피알활동의 원동력의 또 다른 원인은 최현정 차장의 팀웍으로 꼽고 있습니다.
연이은 제안서와 큰 행사가 이어졌지만 팀원들이 서로 격려하고 이해하면서 성과까지 좋게 만들었습니다. 레이저, 닌텐도 등 다양한 글로벌 업체를 맡아 성공적인 피알활동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학창시절에 사진과 만화를 좋아하는 조용한 학생. 사진에 관심이 많아 사진부 활동을 하면서 감수성을 갈고 닦던 소녀. 만화책도 좋아해 H2, 러브같은 아치미츠루의 스포츠 작품은 모두 섭렵. 왠지 매점 가서 빵하나 사오라고 시키고 싶은... 만화 캐릭터 베개가 방안에 있을거 같은 이상항 느낌도 들었지만 어쨌든 최현정 차장은 감성어린 려성 스타일입니다.

 


다른일을 하다 PR에 관심을 가지고 일하게 된 케이스입니다. 하지만 하다보니 욕심도 생기고, 재미도 있고, 성취욕도 커서 완전히 푹 빠져버렸다고 하네요.

피알원에 와서는 큰 규모와 자유로운 생각에 놀랐지만 만족감이 크다고 말합니다.
팀장으로 책임감과 부담감도 크지만... 그에 따라 일에 대해 더 신중해지고... 올라가는 연봉에 절로 맘이 흐뭇해 진다고 합니다.

 

언젠가는 최현정 차장의 책을 보게 될 지도 모르겠습니다. 최현정 차장의 피알업계에서 재밌게 일하며 끝내주는 성과를 내는 것 이외도 조앤K 롤링같은 성공한 작가가 되고 싶다합니다. 센스있게 전해준 책의 대략적인 내용은 제목 꽃미남. 주제 꽃미남. 결말 꽃미남. 뭐.... 그냥 꽃미남 이야길 다룬 책을 쓰고 싶다 합니다.

마지막으로 시크하게 팀원 비롯한 모두에게 고맙다는 인사를 남기며 마무리 지었습니다.

 

Tag : PR ONER, 피알워너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