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브레프 닮은 직장 동료 추천 이벤트

2012. 7. 12. 10:51WORK

깔끔한 변기, 유지하기 힘드시죠?

이젠 헨켈홈케어코리아(www.henkelhomecare.co.kr)의 신개념 걸이형 변기세정제

'브레프 파워액티브'와 함께 해보세요~

변기의 청결! 어렵지 않아요~

 

이번에 브레프가 스마트한 라이프 스타일을 추구하는 직장인들을 찾아가 회사를 상쾌하게 바꿔주는

'브레프를 닮은 직장 동료 추천 이벤트'(이하 직장 동료 추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니 주목해 주세요~

 

'브레프 파워액티브'는 변기에 걸어만 두면 물을 내릴 때마다 강력한 세정효과와 물때 및 오염 방지 효과에 상쾌한 방향 효과까지 제공하는 신개념 걸이형 변기세정제랍니다. 이미 유럽에서는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고, 국내에서도 출시 이후 소비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답니다~

 

이번 '직장 동료 추천 이벤트'는 기존 화장실 및 변기 청소 방식에 혁신을 가져온 '브레프 파워액티브'처럼, 다재다능한 능력과 스마트한 모습으로 직장 내 활력소가 되는 직장인을 찾아가 동료들과 함께 브레프를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신나는 파티까지 즐길 수 있는 푸짐한 간식을 전달한다고 하네요.

 

이벤트 참여방법은 '브레프와 이런 점이 닮았어요'라는 주제로 직장동료를 추천하는 글과 인증사진을 오는 31일까지 '브레프 페이스북(www.facebook.com/bref.kr)'에 올리면 끝!

 

최우수 응모자 1명에게는 브레프맨이 직접 사무실로 찾아가 브레프 파워액티브 100개와 푸짐한 간식을 전달할 예정이라니, 기대해 보세요!

 

당첨자는 8월 10일 페이스북을 통해 발표됩니다.

 

 

■ 헨켈홈케어코리아에 대하여

헨켈홈케어코리아는 독일계 다국적 기업 헨켈의 생활용품 전문 한국 법인으로 2005년 1월 10일 설립되었다. 홈키퍼, 홈매트와 같은 국내 브랜드뿐만 아니라 컴배트와 같은 글로벌 브랜드 등 국내 살충제 1위를 차지하는 제품의 생산과 영업을 맡고 있다. 또한 2008년 헨켈 글로벌의 퍼실, 프릴, 버넬 등 생활용품을 성공적으로 한국시장에 소개하였으며, 2009년 10월 퍼실 파워젤, 프릴 천연 과실초, 2012년 신개념 걸이형 변기세정제 브레프 출시를 통해 한국에서 프리미엄 생활용품 전문회사로서의 입지를 강화하고 있다. 헨켈홈케어코리아는 전세계에서 인정받은 헨켈의 생활용품과 노하우로 한국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다.

 

 

■ 헨켈 글로벌에 대하여

헨켈은 세제/홈케어, 화장품/세면용품, 접착 테크놀러지스의 3개 사업분야에서 다양한 브랜드와 기술력을 보유하고 있다. 1876년에 설립된 헨켈은 홈키파, 퍼실(Persil), 록타이트(Loctite) 등의 브랜드와 함께 소비재와 산업 용품 부문에서 세계적으로 마켓 리더의 위치를 차지하고 있다.

전 세계 125개국에 진출해 있으며, 약 4만8천 명의 직원을 보유한 헨켈은 2011년 156억500만 유로의 매출, 20억 2천900만 유로의 조정영업이익을 달성했다. 헨켈의 우선주는 독일 증권시장인 DAX에 상장되어 있으며, 포춘(Fortune) 글로벌 500대 기업에 속한다.

 

 

※ 이 글은 홍보회사 피알원 1본부 1팀(02-6370-3352)이 제작한 보도자료를 바탕으로 블로그 기자단이 작성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