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캡슐커피로 집에서 즐기는 아이스커피 레시피

2012. 6. 30. 08:00WORK

연일 이어지는 무더위와 함께 최근 집에서도 아이스 아메리카노, 아이스 라떼 등을 직접 만들어 먹는 홈카페 문화가 일반화되면서 캡슐커피의 인기가 날로 높아지고 있는데요...

 

특히 천편일률적인 프랜차이즈 커피 맛에 실증 난 커피 애호가들 사이에서 다양한 원산지로부터 재배된 프리미엄급 캡슐커피를 통해 커피 본연의 맛과 자신만의 커피 취향을 즐기려는 이들이 많아졌습니다.

 

게다가 캡슐커피는 휴대가 간편하니, 집에서뿐만 아니라 휴가지에서도 간편하게 아이스커피와 각종 커피 칵테일을 즐길 수 있어 더욱 좋죠~

 

올여름, 커피 애호가를 위해 캡슐커피 시장의 선두주자인 네스프레소는 온라인 사이트(www.nespresso.com)를 통해 집에서도 캡슐커피와 얼음만 있으면 누구나 손쉽게 바리스타 커피 수준의 아이스커피를 즐길 수 있는 이색 레시피를 공개합니다!

 

▶ 덥고 바쁜 아침에 활력을! ‘프로즌 에스프레소

간밤의 무더위 탓에 찌뿌드드한 아침, 상쾌한 기운을 불어넣고 싶다면 시원한 아이스커피 칵테일 프로즌 에스프레소를 추천합니다. 쉐이커에 여러 잔의 에스프레소와 설탕, 그리고 얼음을 넣은 다음 약 30초 동안 흔들어 주면 쉽게 완성할 수 있습니다쉐이커에 재료들을 넣고 흔드는 것만으로도 풍부한 크림 거품이 생겨 에스프레소의 부드러운 풍미를 한층 진하게 즐길 수 있답니다. 더 자세한 레시피는 네스프레소 국문 웹사이트(www.nespresso.com)에서 확인해 보세요~

 

 

 

▶ 부드러운 우유 거품 아래 차가운 아이스 커피, ‘아이스 카푸치노

무더운  한낮, 카푸치노의 부드럽고 풍부한 거품을 아이스로 즐기고 싶다면 나만의 아이스 카푸치노를 만들어 보세요~ 룽고로 추출한 커피에 설탕과 잘게 부순 얼음조각, 신선한 우유 150ml로 풍성한 우유 거품을 만들고 계피 혹은 초콜렛 가루를 얹기만 하면 간단하게 완성할 수 있습니다! 

  

▶ 여름 갈증 한 방에 해결하는 오렌지 주스 아이스 커피

오렌지 주스는 피로회복과 갈증해소에 좋고 입맛을 북돋우는 효과가 있어 여름철 가장 인기 있는 음료 중에 하나이죠? 그런데 이런 오렌지 주스를 커피에 살짝 첨가하면 커피의 쌉싸름한 맛과 오렌지의 상큼한 맛이 조화를 이뤄 한층 더 신선하고 이색적인 커피 맛을 느낄 수 있다는 사실, 아시나요? 만드는 방법은 커피에 약간의 설탕과 오렌지 주스 한 스푼, 그리고 얼음을 첨가한 뒤 쉐이커에 넣고 흔드는 것으로 5분이면 손쉽게 만들 수 있답니다.

 

 

이 밖에도 열대야로 잠 못 이루는 여름밤, 카페인이 걱정된다면 네스프레소의 디카페인 캡슐을 이용해 보세요~ 밤잠 설칠 걱정 없이 시원한 아이스커피를 즐길 수 있답니다. 네스프레소의 디카페인 캡슐은 화학처리를 하지 않고 수세식으로 카페인을 제거해 원두 고유의 특성과 풍부한 아로마가 그대로 유지되는 게 특징이죠.

 

이상, 몇 가지 캡슐커피로 만들 수 있는 아이스커피 레시피를 소개해 드렸습니다.

올 여름, 시원한 아이스커피와 함께 무더위를 상큼하게 날려 버리세요~

  

 

 

※ 이 글은 전문 홍보회사 피알원 4본부 2팀(02-6370-3112)이 제작한 보도자료를 바탕으로 블로그 기자단이 작성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