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알원, 코타키나발루를 접수하러 간다!

2012. 6. 7. 14:09LIFE

 

안녕하세요 5본부 1팀의 막내 권샘이입니다.

.. 그 날이 왔어요.. 아기다리고기다리던 피알원 해외 워크샵의 날!!!

이 날만을 학수고대하던 사람이 저뿐만은 아니겠죠~?

입사 후 처음으로 떠나는 전직원 해외 워크샵! 2년마다 한번씩 돌아온다는 행운의 기회가 제게는 운좋게 빨리 찾아왔네요.. 올해 입사하자마자 이런 대박 행운이~ ㅎㅎ

 

피알원 전직원이 코타키나발루로 떠나는 해외 워크샵은 6 7일부터 11일까지 5일 간 진행됩니다.

해외 워크샵을 떠나는 그 자체만으로도 너무 설레지만 이번 워크샵에는 다양한 이벤트와 상품들이 걸려 있어 피알워너들의 호응이 더욱 뜨겁네요~

 

해외 워크샵 가서 같은 방을 쓰게 될 룸메이트와 혹시 어색하지 않도록 '룸메이트와 친해지길 바래~ 룸메이트와 1주간 데이트' 이벤트도 진행되었고요..

트위터, 페이스북, 카톡 등에 해외 워크샵 입소문 내기 이벤트도 진행되었지요..

 

열심히 피알원 코타키나발루 해외 워크샵 이벤트에 적극 참여한 직원을 뽑아 룸 업그레이드, 보라카이 무료 항공권 등 다양한 혜택을 선사한다 하네요~ 와우!  

 

다양한 혜택으로 더욱 흥분한 피알워너들!

그럼, 여기서 코타키나발루를 접수하러 가는 피알워너들의 설레는 표정!! 한 번 보실래요?

  

 

 

자자, 선물을 받기 위한 피알워너들의 몸부림 나갑니다~

 

조수연 부장님과 최현정 부장님의 데이뚜 샷-! 빵을 함께 드시면서 친해지셨나용? ㅎㅎ

 

 

박승호 대리님과 정문석 대리님의 다정한 모습입니다. 옷 색상도 비슷하고... 혹시... 아.. 아닙닏.......ㅏ.....

 

 

피알원 공식 미녀 김소연 대리님 강민경 사원님 - !! 두분 다 너무너무 상큼하시네요!

 

 

이수형 대리님과 강지선 사원님! 두분 다 완전 고등학생 같으시군요.. 동안이세용.. 부러워요.. 진짜 부럽네요.. 휴...

 

 

손호원 사원님의 코타키나발루 출발 D-1 이벤트 샷! 피알원 사무실 빌딩, 웨스트게이트를 지키는 동상친구와 함께 ^^

 

    네, 여기까지 피알원의 해외 워크샵 준비기였습니다.

    과연 어떤 분이 보라카이 항공권을 받으실지!! 궁금하네요 ^^

    그 결과는 다음 포스팅에서 확인하세요~

 

    그럼, 이제 코타로 출바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