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야구팬들 본방 사수!! 야구 속보 KBS N <아이러브 베이스볼>

2012. 4. 10. 11:30WORK

대한민국 원조 야구 매거진 <아이러브 베이스볼>

2012 프로야구 개막과 함께 파격적인 방송시간 편성으로 돌아왔습니다!!

 

스포츠 전문채널 KBS N Sports는 4월 6일 밤 10, 2시간의 특집방송을 시작으로

향후 7개월 동안 <아이러브 베이스볼> 방송 대장정을 이어갑니다.

 

 

올해도 지난 시즌에 이어 주중에는 야구 여신 최희 아나운서, 주말에는 떠오르는 스포츠 여신 공서영 아나운서가 진행을 맡습니다.

 

여기에 하일성, 이용철, 이병훈 해설 위원들의 꼼꼼한 경기 분석이 더해져 재미전문성을 모두 선보일 예정입니다. 

 

 

무엇보다 놀라운 점은 방송시간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스포츠 매거진 프로그램으론 이례적으로 중계 종료 후 곧바로

시청자들을 찾아가는 일종의 야구 속보 매거진으로 대변신했답니다. 

이러한 유연한 편성 전략을 통해 시청자들에게 야구 관련 소식을 그 누구보다 더 신속하게 전달합니다.

 

 

<아이러브 베이스볼>만의 풍성한 볼거리도 놓치지 마세요~

4개 구장의 하이라이트와 다음 경기를 예측해보는 프리뷰코너에선

프로야구 경기의 오늘과 내일을 정밀 분석하고,

미스&나이스' 코너를 통해선 선수들의 진기명기로 깨알 같은 재미를 선사한답니다.

주말에만 만날 수 있는 야구는 美()친 짓이다' 코너도 새롭게 준비했으니, 많이 기대해 주세요~

 

 

MC들의 친근한 진행에 전문 해설진의 경기 분석이 재미있게 버무려진 <아이러브 베이스볼>.

고정된 방송 시간 없이, 중계 종료 후 곧바로 생방송에 돌입하는 시스템으로 프로야구의 묘미를 한층 더 생생하게 전달합니다.  

 

<아이러브 베이스볼>매주 화요일~일요일, KBS N Sports 채널에서 방영중입니다.

 

 

※ 이 글은 피알원 1본부 3팀(02-6370-3341)이 제작한 보도자료를 바탕으로 블로그 기자단이 작성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