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선일보] 소비자의 자발적 참여를 이끄는 SNS 마케팅 열풍

2012. 3. 12. 13:21INSIGHT

요즘은 SNS 마케팅이 대세라죠. 그런데 SNS 마케팅도 점차 진화하고 있습니다.

단순히 경품을 걸고 페이스북의 팬이나 트위터의 팔로어를 늘리는 것에 그치지 않고,
소비자들이 직접 제품 아이디어를 내고 브랜드 광고를 제작하는 등
이른바 참여형 SNS 마케팅이 큰 호응을 얻고 있다고 하네요. 

그 다양한 사례와 효과에 대한 관련 기사가 조선일보 2012년 3월 12일자에 실렸습니다. 
SNS 마케팅에 관심 있으시다면 아래 기사 제목을 클릭해 보세요.  

▶ [조선일보] 한국인 '노래방 본능 깨운 맥도날드 대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