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선일보] 소비자의 자발적 참여를 이끄는 SNS 마케팅 열풍
2012. 3. 12. 13:21ㆍPR STORY/PR스터디
요즘은 SNS 마케팅이 대세라죠. 그런데 SNS 마케팅도 점차 진화하고 있습니다.
단순히 경품을 걸고 페이스북의 팬이나 트위터의 팔로어를 늘리는 것에 그치지 않고,
소비자들이 직접 제품 아이디어를 내고 브랜드 광고를 제작하는 등
이른바 참여형 SNS 마케팅이 큰 호응을 얻고 있다고 하네요.
그 다양한 사례와 효과에 대한 관련 기사가 조선일보 2012년 3월 12일자에 실렸습니다.
SNS 마케팅에 관심 있으시다면 아래 기사 제목을 클릭해 보세요.
▶ [조선일보] 한국인 '노래방 본능 깨운 맥도날드 대박
'PR STORY > PR스터디' 카테고리의 다른 글
[3월 사원 교육] CPR에 대해 알려주마~ (0) | 2012.04.13 |
---|---|
홍보회사 피알원, 조선일보 행복플러스 편집팀 초청 매체 소개 행사 (0) | 2012.04.05 |
[조선일보] 소비자의 자발적 참여를 이끄는 SNS 마케팅 열풍 (0) | 2012.03.12 |
2012 임진년 흑룡의 해, 준비되셨습니까? (0) | 2012.01.20 |
초보 PR인들을 위한 입문서적 추천 (0) | 2011.12.24 |
피알원 조재형 대표님 동아일보 칼럼 (0) | 2011.12.1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