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알원, 올해의 한국/일본 PR에이전시 금상 수상

2019. 12. 6. 17:16NEWS

피알원이 커뮤니케이션 전문 매거진 ‘Campaign Asia-Pacific’이 주최하는 ‘올해의 에이전시 시상식(2019 Agency of the Year Awards)’에서 ‘올해의 한국/일본 PR에이전시(Japan/Korea PR Agency of the Year)’ 부문 금상을 수상했습니다.

 

 

'올해의 에이전시 시상식'은 세계적인 커뮤니케이션 전문 매거진 '캠페인 아시아 퍼시픽(Campaign Asia-Pacific)'이 지난 26년 간 그 해에 탁월한 경영성과와 리더십으로 커뮤니케이션 영역에 기여한 바가 컸던 에이전시를 기리는 커뮤니케이션 분야의 권위 있는 시상식입니다.
매년 한국/일본 지역을 비롯해 오스트리아/뉴질랜드, 중국/홍콩/대만, 동남아시아, 남아시아 등의 지역별로 우수 에이전시 및 리더를 선정합니다.

 

올해 피알원은 대한민국 토탈 커뮤니케이션그룹으로서 전문적인 솔루션 제공을 위한 PR컨설팅서비스 강화와 디지털 콘텐츠 전략 다양화로 다수의 성공사례를 만들어냈습니다.

 

또한 PR성과 및 효과 측정 모델인 PPI(PR ONE Performance Index)와 유튜브 적합도 분석 모델 개발 등 새로운 시스템 개발을 비롯해 PA(Public Affairs) 전담팀 출범 및 지속적인 PR 산업 연구를 통한 산업 기여도 확대를 이끌어내며 좋은 평가를 받았습니다.

 

이로써 피알원은 지난 11월 국내 PR분야의 대표 시상식인 '2019 한국PR대상'에서 2관왕을 달성한 데 이어, '올해의 한국/일본 PR에이전시'에도 선정되며 국내외에서 모두 역량을 인정받게 되었습니다.

 

앞으로도 피알원은 한국을 대표하는 로컬 PR기업으로서, 더 혁신적이고 전략적인 커뮤니케이션 활동을 통해 다각 면에서 좋은 성과를 내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