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알원 ‘2019 한국PR대상’ 마케팅PR∙이미지PR 부문 최우수상 수상

2019. 11. 27. 17:59NEWS

피알원이 한국PR협회가 주최하는 ‘2019 한국PR대상’에서 올해도 2관왕을 차지했습니다. 


한국PR대상은 국내 PR분야를 대표하는 상으로 지난 21일 프라자호텔에서 개최된 시상식에서 피알원은 총 10개 시상부문 가운데 마케팅PR(한국P&G 페브리즈)과 이미지PR(NH투자증권) 2개 부문에서 최우수상을 수상하는 영광을 얻었는데요. 



마케팅PR 부문에서는 한국P&G ‘페브리즈 화장실용’의 통합 홍보 마케팅 프로젝트가 최우수상을 수상했습니다. 피알원은 화장실 냄새의 근본 원인을 이슈화시키고, 이를 근본적으로 제거 및 재발 방지해주는 ‘페브리즈 화장실용’의 특장점을 일상 생활의 스토리와 접목한 콘텐츠 제작 및 온-오프라인 채널로 확산시켜 공감과 구매를 유도하는 통합 홍보 마케팅을 전개해 우수한 평가를 받았습니다. 


 

이미지 PR 부문에서는 NH투자증권의 2019년 상반기 채용 브랜딩 프로젝트로 최우수상을 수상했는데요. 피알원은 증권사 채용 시장에서 NH투자증권이 보유한 이미지와 개선점을 분석해 구직자 중심의 캠페인 슬로건을 제작, 찾아가는 채용 홍보를 전개했습니다. 메인 타깃에 집중해 온오프라인을 아우르는 홍보 활동을 진행한 결과, 2018년 상반기 공채 지원자의 2배가 넘는 지원자를 모집하는 쾌거를 거뒀다고 하네요! 



한국PR협회가 1993년부터 매년 우수 PR사례를 공모해 시상하는 국내 PR분야의 대표상인 한국PR대상에서, 피알원은 2017년에는 공공문제PR을 비롯한 마케팅PR, 지역사회관계 부문, 2018년에는 마케팅PR, CSR 부문에서 최우수상을 수상한 바 있는데요. 


앞으로도 우리나라 대표 커뮤니케이션 그룹으로서의 책임감을 갖고 다양한 분야에서 커뮤니케이션하고 있는 피알원! 더욱 다양하고 최신화된 PR 서비스를 제공해나갈 피알원의 2020년을 기대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