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사로운 가을 햇살을 만끽하고 온 2019 피알원 2BU 스텝 워크샵!

2019. 11. 7. 17:15LIFE

어느덧 오곡이 무르익고, 단풍은 아름답게 물드는 가을이 찾아 왔는데요! 피알원의 2BU 스텝들이 누구보다 빠르게 이 계절을 즐기고자 소풍 콘셉트의 당일치기 워크샵을 다녀왔습니다 창덕궁 후원에서 펼쳐진 조별 미션 수행부터 영화 관람까지 알찼던 그 현장, 지금 공개합니다!



먼저 당일 오전 업무를 마친 피알워너들은 점심 식사 후 조별로 삼삼오오 모여 창덕궁으로 이동을 했습니다. 약속 장소인 창덕궁 돈화문에 모여 인원 확인 후 다같이 입장!



들어서자마자 눈 앞에 펼쳐진 창덕궁 후원은 고즈넉한 분위기와 막 물들기 시작한 단풍들로 너무나 아름다웠는데요! 풍경이나 셀카를 찍는 등 각자의 방식으로 이 시간을 즐겼습니다.



그러나, 그것도 잠시! 조별 미션 수행이 기다리고 있었는데요. 조별로 창덕궁 후원을 자유롭게 관람하며 총 5장의 사진을 촬영하는 미션이었습니다.



창덕궁 부용지와 연경당 앞에서 각각 꽃받침과 손하트 포즈 2장, 요즘 유행하는 인싸 포즈로 3장! 즉 5장의 사진만 찍으면 돼 다들 쉽게 생각했으나 인싸 포즈가 꽤나 어려워 그 과정이 무척이나 바쁘고 땀났다고 하네요! 하지만 다행히도 모든 조가 즐겁게 미션 완수~!



모든 미션을 마친 후엔 조별로 자유롭게 휴식을 취한 후 종로3가에 위치한 CGV로 이동을 했습니다. 바로 영화 <82년생 김지영>을 관람하기 위해서인데요! 책은 물론이고 영화까지 인기를 끈 작품이라 기대가 한 가득 이었습니다.



영화에 빠질 수 없는 맛있는 팝콘, 나쵸 등 간식을 구매한 후 시간에 맞춰 입장해 재미있게 영화를 관람했는데요. 후문에 따르면 슬프고 공감 가는 주인공 김지영의 삶과 스토리에 눈물, 콧물을 쏟으며 힐링을 했지만 잘생긴 공유를 보며 또 다른 힐링을 했다는 분들도 있었다고 합니다!



이렇게 외부 활동을 모두 마친 후엔 근처 식당에서 반나절 동안 함께 한 조원들과 못 다한 이야기를 나누며 맛있는 삼겹살을 먹었습니다. 특히 식사 중간에 스페셜로 준비된 럭키드로우 행사가 있었는데요! 무려 1등 상품이 ‘에어팟 프로’라 시작 전부터 분위기가 뜨거웠습니다.



아직 국내엔 출시도 안 된 뜨끈 뜨근한 신상 에어팟 프로~! 스릴 넘치게 3명을 먼저 뽑은 후 가위바위보로 그 최종 주인을 결정했는데요! 그 주인은 바로 바로~ 4본부 3팀의 문민주 과장! 당첨을 축하 드립니다.


비록 반나절의 짧은 시간이었지만, 사무실과 업무에서 벗어나 여유롭게 바람을 쐴 수 있는 기회라 더욱 즐거웠던 피알워너들! 서울 도심 속에서 함께 느낀 가을의 정취를 마음에 담고, 신나는 추억으로 기억되길 바라며 2019 피알원 2BU 스텝 워크샵 후기를 마치겠습니다!




Tag :기업문화, 사내 복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