텍사스대학교 커뮤니케이션 전공학생들, 피알원을 방문하다

2019. 8. 20. 09:26NEWS

지난 8일, 피알원에 특별한 손님들이 찾아왔습니다.
바로 한양대학교 썸머프로그램의 일환으로 텍사스대학교 커뮤니케이션 전공학생들이 한국을 방문, 한국의 대표 PR에이전시인 피알원을 방문했는데요~ 지금부터 열의가 가득했던 그 현장을 만나볼까요?

 

 

한국의 PR에이전시에 대한 기대감을 안고 오는 학생들을 위해 환영하는 웰컴보드와 함께 간단한 다과를 준비하기도 했는데요. 곧이어 피알원에 도착한 학생들은 웰컴보드를 인증샷으로 남기며 기쁜 마음으로 화답했습니다.

 

이 날 피알원 회사소개에 대한 발표는 4본부 5팀의 최희윤 팀장님께서 해주셨습니다.

 

 

피알원의 연혁부터 수상내역, PR서비스, 고객사, 성공사례 등 피알원의 전반적인 스토리에 대한 발표를 해주셨는데요. 학생들은 꼼꼼하게 메모를 하고 사진을 찍기도 하며 발표를 경청했습니다.
무엇보다 세계적으로 인지도 높은 글로벌 클라이언트를 비롯해 유명 셀럽과 함께한 캠페인 사례가 나오자 작은 탄성이 나오기도 했습니다^^

 

최희윤 팀장님의 발표가 끝나자 PR에 대한 관심과 더불어 피알원 입사 및 기업문화 등에 대한 질문세례가 쏟아졌습니다. 이후에는 피알원 사무실을 탐방하며 실무현장을 간접적으로 경험하는 등 유익한 시간을 보내기도 했습니다.

 

 

글로벌 커뮤니케이션 시장 규모가 커지는 만큼, 한국 PR에이전시로서 글로벌 경쟁력을 갖추는 것은 불가피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이에 이번 텍사스대학교 커뮤니케이션 전공 학생들의 피알원은 탐방은 더욱더 의미 있다고 할 수 있는데요. 얼마 뒤 글로벌 시장에서 마주할 수 있는 좋은 인재들을 미리 만난 것 같아 더 뜻 깊은 시간이었던 것 같습니다^^

 

 

국내 PR산업을 넘어 글로벌 커뮤니케이션 시장으로 뻗어나가는 피알원 만큼, 향후 PR시장에서 큰 역할을 할 텍사스대학교 커뮤니케이션 전공 학생들의 도전을 응원하며 이만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NEWS' 카테고리의 다른 글

[새 고객사] 에티카  (0) 2019.10.14
[새 고객사] 드림텍  (0) 2019.10.04
[새 고객사] 형지I&C  (0) 2019.08.06
[새 고객사] 동인비  (0) 2019.08.06
피알원, 2019 대한민국 일자리 으뜸기업 선정  (0) 2019.07.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