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 11. 24. 13:51ㆍNEWS
피알원이 한국PR협회가 주최하는 ‘2016한국PR대상’에서 온라인PR부문 최우수상을 수상했습니다.
'온라인PR부문 최우수상'을 수상한 양시호 과장님(가운데)과
롯데손해보험 다이렉트 영업팀 이승곤 대리님(오른쪽 끝)
피알원은 롯데손해보험 자동차 보험서비스인 롯데하우머치 다이렉트 디지털 캠페인을 우수하게 수행한 공을 인정받았는데요.
피알원은 안전운전을 확산하는 디지털 캠페인을 수립, ‘아빠! 난폭&보복운전은 안돼요!’라는 커뮤니케이션 메시지를 통해 운전자들의 공감대를 형성하며 브랜드의 긍정적인 이미지 구축에 기여했습니다.
또한 피알원은 브랜드 페이스북 운영을 통해 다양하고 유용한 콘텐츠를 생산, 안전운전 캠페인 확산에 힘써 왔으며, 자동차 보험 업계 최초로 자동차 전시회인 ‘2016 서울오토살롱’과 연계, 소비자들이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오프라인 프로모션을 진행하는 등 전방위적인 통합 홍보 전략을 제시, 실행해 눈길을 끌었습니다.
롯데손해보험 자동차 보험서비스 롯데하우머치 다이렉트 디지털 캠페인을 담당하고 있는
피알원 인터랙티브 2팀과 고객사 관계자
한국PR대상은 한국PR협회가 지난 1993년부터 매년 우수 PR사례를 공모해 시상하는 국내 PR분야의 대표상인만큼, PR기업과 PR인에게 권위있는 상이 아닐 수 없는데요~
앞으로도 피알원은 국내 리딩 커뮤니케이션 그룹으로, 온라인PR을 비롯한 다양한 분야에서 트렌드 리딩과 콘텐츠의 가치를 우선하는 진정성 있는 PR로 경제적이고 효율적 프로그램 개발을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겠습니다.
'NEWS' 카테고리의 다른 글
[새 고객사] 미래엔 (0) | 2016.11.28 |
---|---|
[새 고객사] YBM넷 (0) | 2016.11.25 |
[새 고객사] 파트라 (0) | 2016.11.18 |
[새 고객사] 한국임업진흥원 (0) | 2016.11.17 |
[새 고객사] 캠시스 (0) | 2016.11.1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