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콘 레전드 출사대회 with TMON 개최

2013. 9. 26. 16:59WORK

살랑살랑 가을 바람이 나들이하기 좋은 요즘, 사진도 찍고 다채로운 이벤트도 즐길 수 있는

 

니콘이미징코리아의 2니콘 레전드 출사대회 with TMON’에 참여해 보는 건 어떠세요?

 

 

광학기기 전문기업 니콘이미징코리아(www.nikon-image.co.kr)가 10월 19일 경기도 파주에 위치한경기영어마을 파주캠프에서 니콘 레전드(Nikon Legend) 출사대회 with TMON’을 개최합니다!

 

 

니콘 레전드 출사대회 프로그램은?

 

이번 출사대회는 지난 해 서울경마공원에서 실시한 대규모 출사대회에 이은 두 번째 행사로, 지난 해에는 카메라 유저와 일반 관람객 약 1,500명이 운집해 성황을 이룬 바 있죠~

이번 출사대회 또한 많은 참가자들의 참여가 예상되는데요~ 니콘 유저를 포함하여 전국의 사진 애호가라면 누구나 자유롭게 참가할 수 있습니다. 

 

'니콘 빌리지(Nikon Village)'라는 컨셉에 걸맞게 가족 모두가 참여할 수 있는 다채로운 행사가 진행될 예정인데요..

전문 모델을 초청해 진행하는 테마가 있는 포토 세션, 어린이 참가자를 위해 준비된 개그맨 정종철과 함께 하는 엄마와 아이를 위한 특강, 키즈 포토 컨테스트, 니콘 빌리지 보물찾기, 경품 추첨 등 다양한 이벤트와 프로그램은 물론 별도의 니콘 부스에서 제품 체험, 카메라 및 렌즈 렌탈 서비스 등의 고객 편의 서비스도 경험할 수 있답니다~

 

이외에도 카메라에 대한 기초 이론과 촬영 팁을 배울 수 있는 니콘 포토스쿨이 수시로 진행되며 어린 자녀를 둔 부모를 위한 어린이 맞춤형 프로그램 등을 마련해 가족 나들이에 적합한 공간으로 꾸며집니다.

 

 

푸짐한 경품도 함께! 

 

국내 최대 규모의 출사대회답게 약 2,000만 원 상당의 푸짐한 경품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DSLR 중 최고 화소수를 자랑하는 3,630만 화소 풀프레임 카메라 ‘D800E’와 더불어 참가자 대상 추첨이벤트를 통해 NIKKOR렌즈, 콤팩트 카메라 COOLPIX, 미러리스 카메라 Nikon 1, 다양한 액세서리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합니다. 또한 행사 직후 온라인에서 진행되는 8강 토너먼트 포토 콘테스트에서도 다양한 경품을 증절할 예정이니, 행운도 놓치지 마세요~

 

 

니콘 출사대회 참여신청은?

 

니콘 레전드 출사대회는 프로 아마추어 유저는 물론 가족, 친구, 연인 등 사진에 관심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참가 가능합니다.

참가 신청은 9월 30일부터 10 5일까지 티몬 홈페이지(wvvw.ticketmonster.co.kr) 또는 10월 19일 현장에서 신청하면 참여할 수 있습니다. 행사는 오전 9시부터 오후 7시까지 진행됩니다.

사전 참가 신청자 전원에게 도시락, 경품 추첨 응모권과 함께 3D입체 카메라 종이 모형을 포함한 소정의 기념품이 지급됩니다. 참가비는 일반인( 13세 이상)1만 원, 어린이( 13세 미만) 5천 원이며 포토스쿨 수강을 원할 경우, 클래스 당 1만원입니다. 포토스쿨은 복수 신청도 가능합니다.

 

 

니콘 레전드 출사대회를 통해 더욱 많은 사람들이 사진 촬영의 즐거움을 함께 나눌 수 있길 기대할게요~^^

 

 

 

※ 이 글은 홍보회사 피알원 2본부 1팀(02-6370-3121)의 보도자료를 바탕으로 블로그 기자단이 작성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