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 고객사] 대한민국 공군
2012. 9. 20. 17:25ㆍNEWS
피알원에서 2012 대한민국 공군 홍보효과 조사 연구 용역을 수주했습니다.
대한민국 공군은 항공우주력으로 주권을 수호하고 국익을 증진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피알원은 공군의 현재 홍보효과 측정 및 인식조사를 통해 향후 체계적인 홍보전략을 수립하고자 합니다.
대한민국 공군이 국민들과의 커뮤니케이션 효율성을 높이는 데 기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NEWS' 카테고리의 다른 글
[새 고객사] 한국콘텐츠진흥원 (0) | 2012.10.09 |
---|---|
[새 고객사] 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 (0) | 2012.09.20 |
[새 고객사] 월드사이버게임즈(WCG) 2012 (0) | 2012.09.13 |
[새 고객사] 모모 (0) | 2012.09.06 |
[새 고객사] 스시로 한국 (0) | 2012.09.0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