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 고객사] 핀스파이어, 시장경영진흥원

2012. 3. 20. 16:23NEWS

피알원에서 2세대 SNS로 주목받고있는 핀스파이어의 언론홍보를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핀스파이어는 미국에서 인기가 높은 핀터레스트와 유사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SNS입니다.
기존의 SNS가 텍스트 컨텐츠를 기반으로 진행되었다면 핀스파이어는 이미지 컨텐츠를 기반으로 진행되는 신개념 SNS입니다.

보드판이나 냉장고 등에 관심있는 사진이나 그림을 모아놓았던 활동이 온라인에서 피닝(pinning)이라는 이름으로 가능해졌다고 생각하시면 쉽게 이해 되실거에요.

전세계적으로 하루에 3~5만명이 가입하는 등 빠른 성장세를 보이고 있는 SNS인만큼 하루 빨리 가입하셔서 즐거움을 함께 누리시길 추천드리겠습니다.
(가입은 이 곳에서 가능합니다! ☞ www.pinspire.co.kr )









 



피알원에서 새로운 고객사로 시장경영진흥원과 함께 일을 하게 되었습니다.

시장경영진흥원은 국내 유일의 전통시장 및 상점가를 지원하는 기관으로 중소기업청 산하 기관입니다.

아시다시피 전통시장은 서민들의 애환과 정이 깃든 곳인데요, 유통환경과 소비행태의 변화로 많은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올 한 해 동안 치열한 고민과 열정으로 다양한 홍보활동을 진행해 전국 1,517개의 전통시장에 활기를 불어 넣겠습니다.

아참, 올해는 온누리 상품권 판매처가 확대되고, 시장탐방 프로그램도 다양하게 준비되었다고 하니 전통시장으로 봄나들이 나가는 것도 좋을 듯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