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알원 '2023 한국PR대상' 영광의 대상, 라이징스타상 수상

2023. 11. 29. 16:49NEWS

2023 한국PR대상에서 피알원이 2관왕에 선정되었다는 기쁜 소식을 알려드립니다! 대상과 라이징스타상 부문에 빛나는 피알원은 수상을 위해 시상식 현장에 방문했는데요, 그 현장 속으로 같이 가보실까요?

 

 

지난 22일, 세빛섬 플로팅 아일랜드에서 한국PR협회가 주관하는 '2023 한국PR대상' 시상식이 진행됐습니다. 올해로 31회를 맞이한 한국PR대상은 우수PR활동 사례 및 실무자들을 발굴, 시상함으로써 PR의 가치 향상과 PR산업의 확대, PR활동의 질적 향상을 추구하는 국내 PR분야를 대표하는 상입니다.

 

 

피알원은 총 19개의 수상작 중에서도 가장 빛나는 대상을 차지했어요! 영광의 대상을 수상한 KB국민카드의 'KeeB Going' 캠페인은 일상에서 탄소중립에 대한 중요성을 알리는 ESG 캠페인으로, 환경 문제에 주목하여 '대기전력'을 주제로 한 캠페인을 선보이며 전국민적인 호응을 얻었는데요. KB국민카드의 유튜브 구독자 110만 명 돌파와 'KeeB Going' 캠페인 영상 조회수 250만 회 돌파, 이벤트 참여자 1만 명 돌파로 22-23년 사이 금융권 ESG 캠페인에서 가장 많은 고객 참여를 기록하며 성공을 거두었습니다.

 

대상 수상을 위해 무대로 올라간 피알원 박소연 상무님과 KB국민카드 전민수 팀장님입니다! 

 

더불어, '2023 한국PR대상'에서는 특별상 부문에서도 높은 평가를 받아 피알원의 박진호 팀장님이 라이징스타상을 수상했습니다! 라이징스타상은 만 40세 미만의 젊은 PR인을 발굴하기 위해 지난해 신설된 특별상인데요. 박 팀장님은 브랜드 PR에서 축적한 경험과 전문성을 바탕으로 한국콘텐츠진흥원, 한국문화예술교육진흥원 등의 공공 PR에 새로운 아이디어를 도입하며 대중과의 소통을 강화하며, PR 다각화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수상자로 선정되었습니다.

 

라이징스타상 수상소감을 전하는 박진호 팀장님과 공동수상하신 충주시 홍보맨 김선태 주무관님!

 

수상한 커뮤니케이션스튜디오와 진호팀장님께 다시한 번 축하의 인사를 전합니다! 앞으로도 피알원은 변화하는 세상에 적응하며, 고객과 사회에 기여하는 글로벌 기업으로 도약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왼쪽부터 피알원 박진호 팀장, KB국민카드 전민수 팀장, 피알원 조재형 대표, 박소연 상무, 김태영 차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