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해 첫 행사, ‘2023 시무식’ 현장

2023. 1. 3. 14:37피알원 소식/피알원 뉴스

2023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그간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해 진행하지 못했던 시무식이 금일, 3년 만에 진행되었습니다.

피알원의 새해 첫 행사 ‘2023 시무식 현장으로 가볼까요~?

 

이번 시무식은 피알원 사내 회의실과 온라인 줌 이원화 생중계로 진행되었는데요. 다함께 새해 인사를 나누며 본격적인 행사가 시작되었습니다.

 

조재형 대표님께서는 짧고 굵은 신년사로 2023년을 맞이하게 된 소감을 전해주셨습니다.

 

이어서 2023년 피알원 내부적으로 변경되는 몇 가지 공지사항이 전해졌는데요.

그 중 가장 눈에 띈 것은 바로 ‘주 1회 재택근무 시행’이었습니다!

자율적, 창의적인 업무 수행으로 업무에 집중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실시되는 만큼, 좋은 제도로 자리잡을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그리고 올해 첫 승진자들을 소개하는 자리도 마련됐는데요. 오랫동안 피알원에서 멋진 활약을 보여주신 이희진 이사님과 김수연 이사님께서 대표로 소감을 전해주셨습니다.

 

(좌)이희진 이사님, (우)김수연 이사님

 다시 한 번 축하드립니다!

 

또 올해로 근속 10주년을 맞이한 컨슈머IMC본부 1팀의 최아라 차장님에게는 감사패와 상금이 수여됐는데요. 앞으로도 최아라 차장님의 멋진 활약을 응원하겠습니다😊

 

계묘년을 맞이한 토끼띠 직원들의 소개도 빠지지 않았는데요. 그 중 글로벌본부 이아현 사원님과 6본부 1팀 이윤지 사원님께서 대표로 계묘년을 맞이한 각오를 전해주시기도 했습니다.

 

(좌)이아현 사원님, (우)이윤지 사원님

그리고 마지막으로 이백수 대표님의 폐회사를 끝으로 올해 첫 행사 시무식을 마무리했습니다.

 

 

더욱더 높은 곳으로 도약하기 위해 ‘껑충껑충’ 뛰는 피알원과 함께,

여러분들 모두 ‘점프업’하는 한 해 되길 바랍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