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알원, ‘2022 올해의 일본/한국 컨설턴시’ 동상 수상

2022. 12. 5. 14:15피알원 소식/피알원 뉴스

피알원이 커뮤니케이션 전문 매거진 캠페인 아시아 퍼시픽(Campaign Asia-Pacific)이 주최하는 2022 올해의 에이전시 어워드(Agency of the Year Awards 2022)에서 올해의 일본/한국 컨설턴시(Japan/Korea Consultancy of the Year)’ 부문 동상을 수상했습니다.

 

캠페인 아시아 퍼시픽은 커뮤니케이션 분야의 권위 있는 전문지로, 올해의 에이전시 어워드를 통해 매년 전 세계 광고 및 PR, 커뮤니케이션 기업을 대상으로 한 해 동안 탁월한 성과와 리더십을 보이며 업계 발전에 기여해온 기업을 시상하고 있습니다.

 

특히 피알원은 지난 2019올해의 일본/한국 PR에이전시부문 금상, 2020올해의 일본/한국 독립 에이전시부문 금상, 2021올해의 한국 PR에이전시부문 금상에 이어 올해까지 4년 연속 수상이라는 쾌거를 이뤄냈습니다!

 

피알원은 ESG분석 자동화 플랫폼 개발부터 PA서비스 고도화, 지속가능 컨설팅 서비스 등 다각도로 신규사업을 투자하며 특화된 커뮤니케이션 솔루션을 제공하고자 노력했습니다. 또한 서비스의 전문성을 강화하기 위해 기존 전문연구조직인 브랜딩랩 외에 콘텐츠 기획사 우주비행과 디지털 전략팀 ‘X-center’ 전문조직을 신설하며 에이전시로서의 역량을 강화했습니다.

 

무엇보다 해당 부문에서 유일하게 PR에이전시로서 수상 명단에 오르며, 글로벌 광고종합대행사와 어깨를 나란히 했다는 점에서 더 뜻깊은 결과라고 할 수 있는데요.

앞으로도 피알원은 지속적인 혁신을 통해 한국 대표 PR에이전시로서 좋은 성과를 내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