넓은 우주를 향한 첫 걸음, '우주비행'을 만나다

2022. 4. 12. 16:32NEWS

콘텐츠 경쟁력 시대를 맞이하여, 피알원 역시 새로운 비행을 시작했습니다.

바로 콘텐츠 디렉팅부터 캠페인, 프로덕션 운영 등 콘텐츠 기획 제작 전반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콘텐츠 기획사 ‘우주비행’을 론칭했는데요!

 

그럼 본격적인 우주비행론칭 행사 현장으로 가볼까요~?

 

먼저 오프닝 리셉션으로 축하 스낵바가 마련되었습니다. 영양만점 간식거리와 알록달록 예쁜 디자인으로 피알워너들의 입과 눈을 즐겁게 했는데요. 덕분에 피알워너들은 든든하게 아침을 시작할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오후에는 본격적으로 론칭 발표회가 시작됐습니다.

 

먼저 론칭일에도 에도 특별한 의미가 있는데요. 바로 4월 12일은 ‘국제 유인우주비행의 날’, 인간의 우주 시대 시작을 경축하는 날이라고 합니다.

 

그럼 ‘우주비행’일까요?

우주비행함께 공감하고 참여하여(Would U), 경험해보지 못한 새로움과 가능성(Universe)을 만들어내 극한의 재미와 비행(非行), 성공(Flight)을 이끄는 의미로 브랜딩 되었고, 우주비행을 통해 빛나는 곳으로의 여정을 목표로 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습니다.

 

이에 전략적 콘텐츠 디렉팅으로 마케팅 우위에 서는 방향을 제시해 나가며, 사용자가 요구하는 콘텐츠 제공을 통해 미디어와 플랫폼의 변화에도 영향력 있는 콘텐츠를 선도해 나갈 계획입니다. 또한 브랜디드 IP 콘텐츠 구축과 미디어 플랫폼 개발, 메타버스 사업 등을 전개해 나가며 피알원의 크리에이티브 경쟁력을 고도화하는데 기여할 예정입니다.

 

 

 

크리에이티브의 하늘을 향해 날아오를 준비를 마친 ‘우주비행’. 앞으로 ‘우주비행’이 만들어 갈 콘텐츠에 많은 관심 부탁드리며, 넓은 우주를 향한 첫 걸음에 많은 응원 부탁드릴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