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알원, ‘2021 올해의 에이전시 어워드’ – 한국 PR 에이전시 부문 금상 수상

2021. 12. 8. 09:33NEWS

피알원이 커뮤니케이션 전문 매거진캠페인 아시아 퍼시픽(Campaign Asia-Pacific)’이 주최하는 ‘2021 올해의 에이전시 어워드(Agency of the Year Awards 2021)’에서 올해의 한국 PR 에이전시(Korea PR Agency of the Year)’ 부문 금상을 수상했습니다.

 

 

캠페인 아시아 퍼시픽은 커뮤니케이션 분야의 권위 있는 전문지로, ‘올해의 에이전시 어워드를 통해 매년 전 세계 광고 및 PR, 커뮤니케이션 기업을 대상으로 한 해 동안 탁월한 성과와 리더십을 보이며 업계 발전에 기여해온 기업을 시상하고 있습니다.

 

피알원은 코로나19 팬데믹이 지속되는 상황에서 언택트 마케팅 커뮤니케이션과 전략적 컨설팅 서비스 등을 통해 변화된 비스니스 환경에 대응하는 데 집중했습니다. 또한 대관업무 가이드북과 PA 캘린더 발간 등 퍼블릭 어페어스(PA) 서비스에 대한 투자를 확대하며 다양한 PA컨설팅 사례를 만들어내고 있습니다.

 

최근에는 자사의 ‘브랜딩랩’ 연구조직이 기업 내 독립된 연구소로 정부인증을 받아 특화된 커뮤니케이션 솔루션 기업으로 전문성을 높일 수 있는 발판을 마련했으며, 인공지능 기반 기업의 ‘ESG Index’ 연구개발 사업을 본격화하며 토종 PR회사 최초로 데이터 기반 컨설팅 솔루션 경쟁력을 확보하기도 했습니다.

 

이처럼 피알원은 PR영역을 넘어 컨설팅 및 위기관리, 신규 사업 영역 서비스 제공 등 PR산업 발전을 위해 적극적으로 노력하며 타 에이전시와의 차별점을 두는데 주력한 점이 좋은 평가를 받았습니다. 특히 이번 수상으로 '올해의 에이전시 어워드에서 3년 연속 최고상을 수상하는 성과를 거뒀는데요.

앞으로도 트렌드를 리딩하는 국내 대표 PR에이전시로서의 역할을 다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