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thor : 피알원 STORY / Date : 2021. 2. 1. 13:49 / Category : 피알원 소식/피알원 뉴스
NH투자증권은 ‘투자, 문화가 되다'라는 슬로건을 바탕으로
소비자와 더욱 가까운 곳에서 커뮤니케이션을 진행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이에 피알원은 유튜브와 블로그를 중심으로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포스트,
카카오채널 등을 총괄하며, 그 특성에 맞게 젊은 세대를 아우르는
라이프 브랜드로의 커뮤니케이션을 진행해 나갈 예정입니다.
[새 고객사] 국방부 (0) | 2021.02.10 |
---|---|
[새 고객사] 니들리 (0) | 2021.02.02 |
[새 고객사] NH투자증권 (0) | 2021.02.01 |
[새 고객사] KT Olleh tv (0) | 2021.01.26 |
피알원, [2021 국회 대관업무 가이드북 및 정치권 PA캘린더] 발간 (0) | 2021.01.11 |
[신간 출시 이벤트] 피알원 조재형 대표의 ‘기업을 살리는 설득의 기술’ 리뷰 이벤트! (0) | 2021.01.05 |
Tags : NH투자증권, PR회사, 디지털채널운영, 디지털커뮤니케이션, 라이프브랜드, 블로그운영, 유튜브운영, 커뮤니케이션그룹, 피알원, 홍보대행, 홍보회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