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 고객사] NH투자증권
2020. 6. 8. 17:09ㆍNEWS
피알원이 NH투자증권의 스마트워크 캠페인 홍보를 진행합니다.
해당 캠페인은 스마트 워크 문화 정착을 위한 ‘프로젝트 아나바다’ 캠페인으로,
주52시간 제도 도입에 따른 새로운 업무문화 정착을 위해
직원들이 조기 적응할 수 있도록 독려하며 내부 캠페인입니다.
피알원은 마이크로 사이트 기획 및 제작, 캠페인 영상/콘텐츠 기획 및 제작 등
모바일 베이스의 디지털 캠페인을 통해 인지도를 높일 예정입니다.
'NEWS' 카테고리의 다른 글
[새 고객사] 카사코리아 (0) | 2020.07.01 |
---|---|
[새 고객사] 한국화웨이 (0) | 2020.06.11 |
[새 고객사] GC녹십자의료재단 (0) | 2020.05.14 |
[새 고객사] 한국자동차환경협회 (0) | 2020.05.11 |
[새 고객사] 케어랩스(바비톡) (0) | 2020.05.0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