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얼루어 그린 캠페인' 현장에 방문하다!

2024. 4. 29. 10:06WORK

프리미엄 생수 브랜드 ‘몽베스트’와 고기능 레드 진생 비건 뷰티 브랜드 ‘랩 1899’가 4월 22일(월) 남산서울타워와 팔각정 일대에서 진행된 ‘2024 얼루어 그린 캠페인’에 참여했습니다! 살기 좋은 지구를 위해 고민하는 얼루어와 다양한 브랜드들이 남산을 초록의 기운을 가득 채운 ‘2024 얼루어 그린 캠페인’ 현장, 지금 만나볼까요?

 

 

올해로 13회를 맞이하는 ‘얼루어 그린 캠페인’은 뷰티&라이프스타일 매거진 ‘얼루어 코리아’가 지구의 날(4월 22일)을 기념해 친환경의 가치를 나누고 지속가능한 라이프스타일을 권장하고자 진행하는 환경 문화 페스티벌인데요. 이번 행사는 탄소중립 실천이라는 그린 캠페인 취지에 공감하고, 다양한 에코 라이프스타일을 경험하고자 하는 수많은 사람들이 몰려 인산인해를 이뤘습니다.

 

| 비거너의 방으로 초대합니다, ‘LAB 1988’ 부스

 

지난 3월 KGC인삼공사가 국내에 첫 선을 보인 고기능 비건 뷰티 브랜드 ‘랩 1899’는 ‘비거너의 방’을 컨셉으로 한 브랜드 부스를 통해 얼루어 그린 캠페인 참가자들을 맞이했습니다. 비거너 특유의 라이프스타일이 엿볼 수 있는 아이템을 배치해 방문객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는데요. 특히, 주력 상품의 컬러를 반영한 홀로그램 소품들은 제품의 키 컬러와 무드를 효과적으로 전달하며 부스 공간에 이색적인 무드를 더했습니다.

 

 

랩 1899 부스는 제품 테스트, 룰렛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해 신제품 3종 (▲레드 진생 펩타이드 세럼 ▲레드 진생 콜라겐 크림 ▲레드 진생 히알루론산 크림)을 방문객들에게 효과적으로 소개했습니다. ‘룰렛 이벤트’는 간단한 참여 방법과 푸짐한 상품으로 참가자들의 발길을 사로잡았는데요. 특히, 높은 확률로 본품을 받을 수 있었던 이벤트였던 만큼 상품을 수령한 참가자들의 환호와 환한 웃음이 끊이지 않았습니다. 이어 테스트존에서 참가자들은 제품을 직접 손등에 발라보며 피부 고민에 맞는 제품을 골라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정관장의 노하우로 홍삼의 진세노사이드 5종을 진하게 담아낸 독자적인 비건 원료 ‘진세닉베리어TM’을 통해 순하지만 확실한 피부 개선 효능을 선사하는 랩 1899는 안정성, 성분, 효능, 지속가능성 등 어느 하나 놓치지 않고 꼼꼼히 따지는 똑똑한 소비자들의 취향을 저격하며 2024 그린 얼루어 캠페인을 마무리했습니다.

 

| 몽베스트 카페에서 즐기는 티타임, ‘몽베스트’ 부스

 

프리미엄 생수 브랜드 ‘몽베스트’는 ‘카페 몽베스트’라는 컨셉으로 부스를 구성해 몽베스트 생수, 스파클링 워터와 함께 몽베스트의 프리미엄 티 브랜드 ‘몽베스트 블랜딩 하우스’의 제품을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방법을 소개했습니다.

 

 

브랜드 컬러인 보라색을 포인트로 한 몽베스트 부스는 12가지의 몽베스트 블랜딩 하우스 제품과 다양한 티를 담은 형형색색의 무라벨 생수를 진열해 고객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는데요. 특히, 몽베스트의 무라벨 생수인 ‘위드 어스’는 그린 얼루어 캠페인의 취지에 맞는 친환경 제품이면서 20℃가 넘는 무더운 날씨 속에서 고객들의 갈등을 해소해 줘 큰 호응을 얻었습니다.

 

 

몽베스트는 매 정시에 티 클래스를 운영해 몽베스트 블랜딩 하우스 티를 활용한 3개의 음료 레시피를 시연하며 방문객들에게 보는 재미를 선사했습니다. 또한 간단한 퀴즈를 진행해 참관객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하며 클래스를 진행했습니다. 뿐만 아니라 프리 드링크 증정, SNS 이벤트 등 제품을 직접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준비해 부스 참가자들에게 즐거운 시간을 선사했습니다. 다채로운 이벤트가 마련된 몽베스트 부스는 마감 시간까지 프로그램을 참여하려는 고객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으며 문전성시를 이뤘습니다.

성공적으로 2024 그린 얼루어 캠페인 부스를 끝마친 랩 1899와 몽베스트는 앞으로도 지속가능한 내일을 위해 다양한 친환경 행보를 이어 나가며 소비자들에게 다가갈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