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22/024

[새 고객사] 셀러비코리아 피알원에서 국내 유일의 숏폼 플랫폼 셀러비(CELEBe)를 운영하는 '셀러비코리아'의 언론홍보를 시작합니다. 셀러비코리아는 동남아시아에 숏폼 플랫폼 시장 진출에 박차를 가하고 있으며, 자회사인 팬시플레이스를 통해 다양한 한류 콘텐츠 및 아트 토이를 활용한 NFT 마켓플레이스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앞으로 피알원은 핵심타깃인 MZ세대를 중심으로 다양한 언론홍보 활동을 진행할 예정입니다. 2022. 2. 28.
“현명한 PR인으로 기억되고 싶어요”, 강현호 과장 AE로서, 동료로서 다방면에서 좋은 활약을 하고 있는 강현호 과장. 2021년 스타상 수상에 이어 2022년 또 한번의 좋은 소식으로 발걸음을 시작한 그와 만나봤습니다. Q1. 안녕하세요, 먼저 본인 소개 부탁드릴게요. A: 안녕하세요. 저는 피알원 공덕 오피스에 근무중인 S&P본부 강현호 과장이라고 합니다. 2021년 연말 스타상을 받았을 때, 그리고 2022년 1월에는 진급을 하게 되어 놀람의 연속이었습니다. 그래서 “이번 2월에는 무슨 일이 생길까?” 기대 중 피알워너 인터뷰를 하게 되었네요! Q2. 다양한 프로젝트의 채널 운영을 수행하고 있다고 들었는데, 구체적으로 어떤 프로젝트인지 말씀해주세요. A: 일단, 저의 입사 동기 프로젝트 ‘월드프렌즈코리아 해외봉사단 모집 홍보 사업’을 3년 동안 진행.. 2022. 2. 28.
[재수주] NH농협손해보험 <그래, 서른> 피알원에서 'NH농협손해보험'의 페르소나 유튜브 채널 의 운영을 이어갑니다. 은 '건강'을 주제로 구조화된 오리지널 시리즈물 기획하여 채널 컨셉을 구축하고, 가망고객인 30대 '서른이'들을 팬덤화하기 위해 다양한 웹예능 시리즈를 선보이고 있는 채널입니다. 피알원은 ‘NH농협손해보험’을 3040에게 유튜브를 리딩하는 대표 손해보험사로 인지를 형성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예정입니다. 2022. 2. 11.
[새 고객사] 백설 피알원에서 '백설'의 통합캠페인 활동을 운영합니다. 백설은 설탕, 밀가루부터 양념장, 소스, 풍미유, 쿠킹믹스까지 우리의 식문화를 발전시켜온 식품 대표브랜드로 사랑받고 있습니다. 피알원은 즐거운 요리 일상 경험을 제공하는 대표 식품 브랜드로서 포지셔닝을 강화하고, 전문성을 기반으로 한 소비자 신뢰를 확보할 수 있도록 효과적인 PR프로그램을 전개하겠습니다. 2022. 2. 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