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알원, ‘2018 한국PR대상’ 마케팅PR∙CSR 부문 최우수상 수상

2018. 11. 23. 09:40NEWS

피알원이 한국PR협회가 주최하는 ‘2018 한국PR대상’에서 2관왕을 차지했습니다.

어제 프라자호텔에서 진행된 ‘2018 한국PR대상’ 시상식에서 피알원 총 10개 부문 중 마케팅PR과 CSR 등 2개 부문에서 최우수상을 수상했는데요.

 

 

마케팅PR 부문에서는 한국엡손의 B2B 홍보마케팅으로 최우수상을 수상했습니다. 특히 피알원은 한국엡손의 B2B 리딩 기업 이미지를 강화하기 위해 캠페인 컨퍼런스를 비롯한 이슈 발굴형 PR활동부터 확산형 프로그램 등을 타깃별 캠페인으로 실행하며 한국엡손의 인지도 제고 및 B2B 사업실적 증가에 기여했습니다.

 

 

CSR 부문에서는 우리 사회를 더 나은 곳으로 만들기 위한 아이디어 공모전인 <삼성 투모로우 솔루션>으로 최우수상을 수상했습니다. 더 나은 내일을 만들고 싶은 사람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이 프로젝트에 제출된 아이디어 중 우수한 사례는 삼성의 기술력을 지원해 현실화되며, 일반대중과 기업이 상생해 우리 사회를 발전시키는 협업체계를 구축했다는 점에서 차별화된 CSR활동으로 높은 평가받았습니다.

 

 

피알원은 한국PR대상에서 꾸준히 좋은 성과를 내며 2016년에는 온라인PR부문, 2017년에는 공공문제PR을 비롯한 마케팅PR, 지역사회관계 부문에서 수상한 바 있는데요.


앞으로도 통합 커뮤니케이션 그룹으로서의 책임감을 갖고, 다양한 분야에서 다각적인 PR서비스로 창의적인 PR콘텐츠 제공을 위해 노력하는 피알원이 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