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라(WELLA), ‘컬러 비욘드 컬러(Color Beyond Color)’ 페스티벌 개최

2018. 9. 27. 13:54WORK

글로벌 헤어 브랜드 웰라가 지난 18일과 19일 이틀간,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그랜드볼룸에서 ‘컬러 비욘드 컬러(Color Beyond Color)’ 페스티벌을 개최했습니다. 피알원이 그 컬러풀했던 현장을 방문했습니다!

 

No.1 글로벌 헤어 프로페셔널 브랜드 웰라가 선보인 ‘컬러 비욘드 컬러’는 138년 전통을 자랑하는 웰라의 역사와 문화를 담은 스페셜한 베네핏과 경험을 제공하고자 기획된 페스티벌로, 헤어와 관련된 다채로운 콘텐츠와 함께 직접 웰라의 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어우른 구성으로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됐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웰라 컨슈머들을 사로잡은 메인 행사들을 만나볼까요~?

 

1. 글로벌 아티스트 제이슨 그레이 세미나&살롱쇼
15년간 웰라 프로페셔널 글로벌 아티스트 프로그램의 일부이자 UK Color Club의 창립멤버인 콜레스톤 퍼펙트, 컬러터치, 일루미나 등 다양한 웰라 브랜드 캠페인을 공동 제작한 제이슨 그레이를 초청한 특별 세미나가 진행됐습니다. 또한 국내 탑 살롱들의 헤어 퍼포먼스도 진행했는데, 이번 헤어쇼에서는 컬러풀한 스타일링과 독특한 콘셉트의 무대가 이어져 큰 호응을 얻었습니다.

 

 

2. 웰라 제품 체험
웰라 페스티벌에서는 국내 최고 살롱들의 헤어 케어∙스타일링 서비스도 진행됐습니다. 소비자들의 모발 상태에 따라 케어 방법을 컨설팅하고, 현장에서 직접 스타일링을 해주며 좋은 반응을 이끌어냈습니다. 헤어뿐만 아니라 매니큐어 브랜드인 OPI 네일케어 부스도 마련돼 프로스파 시그니쳐 핸드제품 체험 및 인피니티샤인 컬러링 서비스 등으로 페스티벌 참가자들에게 소소한 즐거움을 선사했습니다!

 

 

3. 아티스트 공연
이틀에 걸쳐 진행된 웰라 페스티벌에서는 선미, 크러쉬, 로꼬, 수란, 마이크로닷, 버벌진트 등 현재 대중음악계에서 큰 화제를 모으고 있는 아티스트들의 공연이 펼쳐지며 관객들의 뜨거운 환호를 자아내기도 했습니다. 그 중 웰라의 공식 뮤즈인 선미는 최근 음원 차트를 올킬한 신곡 ‘사이렌(Siren)’ 무대를 선보이며 많은 관객들의 시선을 단번에 사로잡았습니다.

 

 

4. 웰라 NVTA
전 세계 헤어 시장을 선도하는 웰라에서 트렌드비전 어워드(National TrendVision Award)를 위한 캣워크 헤어쇼를 진행, 주요 헤어드레서와 미용 관계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습니다. 트렌드비전 어워드는 2003년부터 웰라 프로페셔널즈가 개최해 온 미용 업계의 큰 행사로, 뛰어난 재능과 높은 꿈을 지닌 젊은 헤어드레서들이 자신의 실력을 증명하고 창의적인 트렌드를 경쟁하는 자리입니다. 국내 최고의 헤어 디자이너들이 참가한 NTVA의 골드 수상자는 한국 대표로 오는 11월 2일 포르투갈 리스본에서 진행될 인터내셔널 트렌드비전 어워드에도 참가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5. DJ 애프터 파티
그리고 페스티벌의 피날레는 화려한 일루미나 스테이지에서 펼쳐진 유명 DJ라인업의 애프터 파티였습니다! 파티라면 빠질 수 없는 핑거푸드와 칵테일 서비스도 제공하며 뜨거웠던 축제를 마무리했습니다.

 


 

최고의 스타일리스트와 컨슈머 모두에게 특별한 추억을 만들어준 웰라의 첫 헤어 페스티벌은 이렇게 성황리에 마무리됐습니다! ‘컬러 비욘드 컬러’라는 이름에 맞게 컬러 그 이상의 컬러를 느낄 수 있었던 ‘웰라 페스티벌’만큼이나 ‘루미너스(Luminous)’한 웰라코리아 브랜드도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Tag : 피알원 고객사, PR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