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알원과 롯데하우머치 한방맨 김광규의 보험 정복기!

2016. 3. 2. 09:23WORK

안전한 드라이빙 라이프를 위해 가입이 필수인 자동차 보험, 그 중에서도 직접 온라인에서 쉽고 간편하게 견적부터 가입까지 이용할 수 있고 보험료가 저렴한 온라인 전용 다이렉트 보험(CM)을 알고 계신가요?

 

올해부터 피알원은 롯데하우머치 다이렉트의 홍보를 맡아 디지털 파트는 물론 온·오프라인 광고까지 전 영역을 아울러 홍보를 진행하며 함께하고 있습니다.


자동차 보험이 어려운 당신에게 전하는 메시지! ‘진짜 다이렉트 롯데하우머치’를 만나봐!

많은 분들이 자동차 보험을 어렵게 느끼실 텐데요, 보험사마다 저렴하고 간편하다는 강점을 내세운 상품들을 출시하고 있어서 보험을 선택하기가 쉽지 않기 때문입니다. 특히 개인의 조건에 따라 보험료가 상이하기 때문에 ‘혹시 내 보험료가 비싼 것은 아닐까?’ 걱정하는 분도 많죠. 보험에 가입하면서 복잡하게 이어지는 온라인 절차도 어려움에 한 몫 하고 있을 테고요.

 

그래서 롯데하우머치 다이렉트는 쉽고, 간편하고, 놀라운 ‘스피드 간단 견적’자사 오프라인 대비 최대 33.6% 저렴한 온라인 전용 상품 출시를 통해 고객과의 소통을 시작했습니다.

 

롯데하우머치의 메시지를 전할 타깃은 주로 자동차를 소유한 고객, 그 중에서도 일로 바쁜 시간을 보내지만 자기 차에는 관심이 많은 3040대 남성인데요. 향후 롯데하우머치는 이들에게 ‘쉽고, 빠르고, 놀라운 진짜 자동차 다이렉트 보험’을 알리기 위해 브랜드 공식 SNS 채널, 자동차 관련 커뮤니티 바이럴, 언론홍보 등 다양한 툴의 홍보활동을 전개할 예정입니다.

 

그 활동의 시작으로 피알원 인터랙티브 2팀에서는 어려운 보험 절차와 부담스러운 보험료를 해결해 줄 롯데하우머치 다이렉트 보험의 ‘한방’ 히어로를 만나기 위한 CF 촬영현장에 다녀왔습니다.
 

 

본격 촬영 돌입 전, 분주한 촬영 현장! 동선을 체크하고, 소품을 점검하는 스탭들 사이로 피알원 역시 촬영앵글 파악을 위해 동분서주 중입니다~^^ 

 

 

짠~! 오늘 광고의 배경이 될 미니 도로입니다.

자동차보험 광고이니만큼 자동차는 필수 등장 소품이겠죠? 작지만 정교하게, 진짜 도로처럼 만들어진 촬영장을 보니 광고가 어떤 모습으로 나올지 벌써 기대가 되네요.

 


“느그 아부지 무슨 자동차 보험 드시노?” 한방맨 김광규의 자동차 보험 정복기!

그리고 촬영 소품만큼이나 기대가 되었던 광고의 꽃! 광고 모델은 ‘진짜’ 다이렉트 보험 롯데하우머치의 매력을 제대로~ 한방에 살려주실 이 분~!!!



그렇습니다. ‘느그 아부지 뭐하시노~?’라는 강렬한 한방 유행어를 갖고 계신 배우 김광규님!
김광규님이 광고 속에서 열연해 주실 캐릭터는 롯데하우머치의 ‘한방맨’!
지금은 중후한 미중년의 매력을 뽐내고 계시지만, 잠시 후 광고에서는 복잡한 가입절차와 생활비에 부담을 주는 보험료를 ‘한방’에 물리칠 히어로로 변신할 예정인데요.

 

광고장 한 켠에는 우리의 히어로, 김광규님을 괴롭히는 무시무시한 괴몰도 요롷게 대기중입니다.


무시무시한 바가지 괴물, 페이지 괴물과 조금 색다른 모습의 한방맨이 만들어갈 하우머치의 이야기는 어떤 모습일까요?

 

슈퍼맨, 배트맨, 아이언맨과는 또 다른 ‘진짜’ 히어로의 매력! 빠질 준비되셨나요?
그렇다면 카운트다운 갑니다. 5, 4, 3, 2, 1... 변 to the 신!!!!





김광규님이 다이렉트 보험의 정의를 구현하는 한방맨에 몰입하여 열연하시는 덕분에 현장은 더욱 촬영 열기로 뜨거웠습니다!

 


가격도 한방!! 보험료도 한방!! 한방맨 CF 엿보기


자동차보험의 다이렉트한 히어로, 한방맨의 이야기는 이렇습니다.


복잡한 가입절차에 직접 자동차보험을 가입하는 건 엄두도 못 내는 분들! 
자동차 보험료가 부담이 되는 분들!


롯데하우머치의 한방맨이 한방에! 여러분의 부담을 해결해 드린다는 내용!
그리고 쉽고 빠르고 놀라운 롯데하우머치의 서비스에, 여주인공은 행복한 미소를 지으며 해피엔딩! 어느 히어로물 못지 않죠?


혹시나 영상이 궁금하신 분들은 롯데하우머치 공식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lottehowmuchdirect)에서 영상을 감상하실 수도 있다는 사실!

 


웃음이 가득했던 온라인 인터뷰 현장~!
여기서 끝이 나면 넘나 아쉬운 것~!
피알원에서 운영하고 있는 페이스북 채널을 위해서도 짤막한 인터뷰 시간을 진행했습니다.


약간 긴장하신 듯한 김광규님! 인터뷰에 행여나 실수하실까봐 계속 인터뷰 내용을 확인해 주셨다고 하는데요~ 그래서 일까요. 막힌 곳 없이 술술 넘어가는 인터뷰 현장에 오히려 아쉬움을 느낄 정도였답니다.

인터뷰 내용은 한방맨이 ‘직! 접!’ 설명하는 롯데하우머치의 매력과 함께 롯데손해보험의 고객들을 위한 시원~한 한방 메시지로 구성이 되었는데요.

혹시 아직 롯데하우머치에 대해 잘 모르겠다! 라는 분이 계시다면 인터뷰 영상을 통해 한방맨에게서 직접 하우머치의 매력을 느껴보시는 건 어떨까요?
(▶▶ 인터뷰영상 보러가기 : https://goo.gl/7eOoEQ)


 

지구를 지키는 건 후레시맨, 미국을 지키는 건 아이언맨, 여러분의 자동차 보험은?

롯데하우머치 한방맨이 지켜드립니다!

여러분의 쉽고, 빠르고, 놀라운 자동차보험을 위한 한방맨 김광규의 보험 정복기!

앞으로도 피알원과 함께 다양하게 펼쳐질 롯데하우머치의 이야기, 많이 기대해 주세요!

 

  

 Tag : 피알원 PR성공사례, PR CA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