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알원, 2015한국PR대상 '올해의 PR기업상' 수상

2015. 11. 23. 11:09NEWS

피알원이 한국PR협회가 주최하는 2015년 한국PR대상에서 올해의 PR기업상마케팅PR’ 최우수상 등 2개 부문을 수상했습니다.

 

 '올해의 PR기업상'을 수상하고 있는 조재형 대표님(왼쪽 끝), 이백수 대표님(오른쪽 끝).

 

피알원은 TV CF 기획 및 제작, 콘텐츠 플랫폼 ‘one air(www.proneair.com)’ 론칭 등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을 통해 PR에이전시의 전문성을 높이고 PR산업의 영역을 확장한 공로를 인정받았는데요.

 

피알원은 올 한 해 ‘Communication Shift’라는 슬로건 아래 퍼블리시티 중심의 정통 홍보에서 벗어나 커뮤니케이션 전문 역량을 확대해가고 있습니다. 창의적인 콘텐츠를 기반으로 한 IMC 서비스, TV CF 기획·제작, 브랜드와 소비자 간의 관계 강화를 위한 브랜딩 컨설팅 등 새로운 비즈니스 기회를 창출하며 PR업계의 성장을 이끌었습니다.

 

또한 피알원은 레고 코리아의 디지털 캠페인을 수행해 마케팅PR’ 부문에서도 최우수상을 수상하며 이 날 참가 기업 중 유일하게 2관왕을 차지했는데요. 피알원은 빅데이터 분석을 기반한 소셜·커뮤니티 마케팅, 프로모션 등을 아우르는 디지털마케팅PR 활동을 전개해 레고의 국내 완구 업계 매출 1위 달성에 기여했습니다. 

 

 

 레고코리아 마케팅PR을 담당하고 있는 피알원 인터랙티브 2팀과 고객사 관계자.

 

한국PR대상은 한국PR협회가 PR인들의 창의성을 높이고 PR콘텐츠를 개발하기 위해 1993년부터 매년 전국의 PR인과 PR기업, 기업의 PR팀을 대상으로 우수 PR사례를 공모해 시상하는 국내 PR분야의 대표 상으로, PR인이라면 누구나 받고 싶어하는 권위 있는 상입니다~^^

 

PR업계 종사자들이 한 자리에 모여 한 해의 성과를 되돌아보는 '2015한국PR대상' 시상식 현장.

 

앞으로도 피알원은 국내 리딩 커뮤니케이션 그룹으로서 PR산업에 활기를 불어넣고 함께 성장할 수 있도록 끊임없이 노력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