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리스와 비욘드의 만남, 앨리스 인 글로우 론칭 행사 후기

2015. 9. 16. 11:18WORK

디즈니의 사랑스러운 '앨리스'와 '비욘드'가 만나 애프터눈 티파티를 펼쳤습니다! ^^

 

9월 1일, 아기자기하고 빈티지한 분위기가 매력적인 청담동 트리아농 카페에서

디즈니 앨리스와 비욘드가 함께한 애프터눈 티파티가 열렸는데요~

 

바로 즈니 앨리스 탄생 150주년을 기념하여 에코 뷰티 브랜드 비욘드와 손을 잡고 '앨리스 인 글로우' 리미티드 컬렉션을 탄생, 이를 처음 소개하는 자리를 마련한 것이지요~

 

 

 

 

비욘드 신제품 '앨리스 인 글로우' 리미티드 컬렉션은 앨리스 동화 속 ‘언버스데이 타피티’에서 영감을 받아 전 제품에 영국 왕실에서 사용하는 로얄 밀크티를 함유해 촉촉하고 글로우한 피부를 연출해주는 것이 특징이랍니다!

그리하야 이번 행사 컨셉도 “애프터눈 티파티”

 

 

 


입구에서부터 소녀소녀한 분위기가 물씬~ 풍기지요!
숨겨왔던 나의 소녀 감성을 꺼낼 때!
 
 

 

 

이번 비욘드와 앨리스가 협업으로 탄생시킨 비욘드 ‘앨리스 인 글로우’ 리미티드 컬렉션!
9월 1일 한정판으로 출시했는데, 벌써 품절대란이 펼쳐지고 있다는 후문이!!!
지금 인스타그램에서도 난리난리난 바로 그 제품입니다~

 

이번 행사는 온라인에서 영향력이 높은 뷰티 크리에이터 15분을 초청해 이들에게 비욘드 ‘앨리스 인 글로우’ 리미티드 컬렉션을 소개하는 자리였는데요~

베일에 감춰져 있던 비욘드 애프터눈 티파티, 여러분께도 살짝 공개해 드릴게요!

팔로팔로미~~

 

 

 

내부 곳곳에 이번 신제품 '앨리스 인 글로우' 컬렉션 제품들을 테스트해볼 수 있는 공간을 마련했습니다. 그리고 앨리스를 상징하는 피규어, 앨리스 의상, 아이싱 쿠키 등의 요소를 배치해 마치 앨리스 동화 속으로 들어온 듯한 느낌을 주었습니다!

 

 

 

행사 장소 서치부터, 제작물 디자인, 소품 구입, 공간 디스플레이까지 모두 피알원 6본부 비욘드 담당 AE의 손을 거쳐서 완성되었지요~ 때로는 편집 디자이너가 되었다가, VMD도 되었다가, 때로는 카피라이터도 되었다가, 행사 디렉터도 되었다가, 사회자로도 변신하는… 1인 8역 못지않은 팔방미인이 바로 홍보 담당자인 셈입니다. 

 

 

 

 

초대된 분들만 허락된 자리였기에 지정석으로 자리를 배치하고, 각 테이블마다 신제품을 사용해볼 수 있도록 테스터 제품도 비치해두었습니다.

 

 

드디어 티파티가 시작되었네요!
첫 순서는 비욘드 마케팅팀 담당자가 직접 비욘드와 앨리스 협업으로 탄생한 ‘앨리스 인 글로우’ 리미티드 컬렉션을 소개하는 시간입니다. 제품을 개발한 담당자에게 직접 듣는 '앨리스 인 글로우' 제작 비하인드 스토리에 모두들 호기심 어린 눈빛으로 경청하는 모습입니다.

 

 


두 번째 순서는 바로, 비욘드 모델 공승연 메이크업 담당 아티스트, 엔끌로에 구다연 부원장님께 듣는 비욘드 앨리스 메이크업룩 시연 시간입니다. 비욘드의 ‘소녀 앨리스 룩’과 ‘발랄 앨리스 룩’  두 가지 룩을 직접 시연해보였습니다. 앨리스 의상을 입은 모델 분도 앨리스 느낌을 잘 살려주셔서 더욱 사랑스러운 앨리스 메이크업 룩이 완성되었네요~

 

 

 

그리고 이어지는 본격적인 애프터눈 티파티. 트리아농에서 가장 유명한 ‘애프터눈 티세트’를 맛보며 제품도 테스트하는 시간이 이어졌습니다. 참석자들은 간식도 먹고 사진도 찍고 오랜만에 본 지인들과 못나눴던 이야기도 나누고, 즐거운 티파티 타임이 이어졌어요.  
  

 

 

티파티 이후 SNS를 도배했던 #비욘드 #앨리스 #앨리스인글로우컬렉션 #애프터눈티파티 인증샷들!
소녀소녀한 여성분들의 취향을 저격하며 온라인 상의 바이럴 효과를 이끌어낼 수 있었습니다!

 

 


초청된 뷰티 크리에이터들의 성향을 파악하고, 행사 기획부터 행사장 당일 세팅, 선물까지 꼼꼼하게 준비한 피알원 6본부 비욘드 담당자들의 정성과 노력의 결실이라고 할 수 있겠지요~

기획부터 실행까지!!! 못하는 게 없는 팔방미인, 비욘드 홍보담당자들의 노고에 박수를 보냅니다!

 

 

여러분도 올 가을, 비욘드의 '앨리스 인 글로우'로 사랑스러운 소녀가 되어 보는 건 어떠세요? 여유로운 티타임과 함께 동화 속 앨리스가 된 듯한 시간을 즐겨보면 더욱 좋겠네요~ ^^ 

 

 

 

 Tag : 피알원 PR성공사례, PR CA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