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알원, 캠페인 플랫폼 one air 론칭

2015. 8. 4. 10:39NEWS

 

피알원이 2015 8 3, 캠페인 플랫폼 one air(www.proneair.com)를 론칭했습니다.

 

one air‘PR ONE’‘on air’의 합성어로, 여러 사회 이슈 및 갈등에 대해 one air만의 관점으로 화두를 던지며 사회적 공감대 형성을 통해 그 해법의 실마리를 찾아보고자 하는 캠페인 플랫폼입니다. 또한 one air 사이트에 국한하지 않고 다양한 소셜 미디어에서 확산될 수 있도록 소통 측면에 중점을 둘 생각입니다.

 

피알원의 콘텐츠 기획력, 크리에이티브 역량, SNS채널 운영 역량 등을 집약해 놓은 one air를 통해 피알원은 전통 PR영역을 넘어 브랜드 매니지먼트 컴퍼니로서의 변화를 도모하고자 합니다. 새로운 인사이트의 색다른 시각을 직접 공중들에게 제공하는 한편, 고객사 이슈를 브랜드 저널리즘에 입각한 다양한 콘텐츠로 제작해 커뮤니케이션할 수 있기를 희망합니다.

 

one air 론칭 첫 번째 테마는 당신의 삶에 중독은 정답인가? 오답인가?’입니다. 앞으로도 one air는 특정 주제에 대한 다양한 스토리와 견해를 담은 콘텐츠를 흥미롭고도 깊이 있게 다룰 예정입니다. 또한 고객사 관련 이슈 및 사회공헌 캠페인 등을 전개할 플랫폼으로 활용할 계획도 갖고 있습니다.

 

one air 콘텐츠는 www.proneair.com 에서 PC는 물론 모바일로도 만나볼 수 있으며, 페이스북(www.facebook.com/proneair), 인스타그램(https://instagram.com/proneair/) 등의 SNS채널을 통해서도 접할 수 있습니다.

 

one air에 대한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애정 부탁드립니다.

 

 

'NEWS' 카테고리의 다른 글

[새 고객사] 한국임업진흥원  (0) 2015.08.31
피알원 경력사원을 모집합니다  (0) 2015.08.20
[새 고객사] 퍼니피플  (0) 2015.07.23
[새 고객사] 팬시피스트  (0) 2015.07.16
[새 고객사] 한국후지제록스  (0) 2015.07.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