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춘들아, 아침밥은 먹고 다니냐? - 피알원의 특별한 아침

2015. 3. 16. 11:04LIFE

 

한 설문조사에 의하면 20~30대 직장인의 70%가 아침밥을 먹지 않는다고 하는데요. 젊은 청춘들이 가득한 피알원에도 아침밥을 거르고 출근하는 직원들이 대부분입니다. 그런 피알원의 청춘들을 응원하기 위해서 피알원 기업문화팀에서 올해 'Health UP! Cheer UP!' 캠페인의 일환으로 아침식사를 준비했습니다~

 

 

 청춘들이여, 월요일만이라도 아침식사를 합시다 

 

“월요일일면 초초하다, 불안하다, 무기력하다, 피곤하다, 우울하다" 바로 직장인들의 만성질병 '월요병'의 증상인데요.

월요일, 아침식사까지 거르면 기운이 없고 더 빨리 지치게 되겠죠? 반대로 월요병으로 잠을 설친 월요일에는 아침식사로 영양을 보충해주면 월요병을 빠르게 극복할 수 있다는 사실! 월요일에 아침식사를 하면 넌 행복해지고, 넌 건강해지고, 넌 예뻐지고, 넌 살도 빠지고 망설이지 말고 RIGHT NOW!

 

 

 “우리 피알워너들, '아침밥'은 먹고 다니냐?!”




 

피알원 기업문화팀에서 서프라이즈 사내행사로 준비한 아침식사 이벤트! 아침밥뿐만 아니라 더욱 기분 좋은 보너스, 이벤트! 당첨된 상자에는 소정의 상품도 있다고 하네요. 오늘 하루도 파이팅!

 

 

피알워너들을 위해서 특별하게 준비한 월요일의 아침식사는 바로 김밥!

탄소화물, 단백질, 식이섬유 온갖 영양소가 가득할 뿐만 아니라 간편함까지! 김밥은 영양만점 아침식사로 제격인데요. 피알원의 고객사이기도 한 '바르다 김선생'의 맛있는 김밥!!

 

 

조재형 대표님, 이백수 대표님께서 직접 피알워너들에게 아침식사를 나눠주셨습니다. 두 대표님의 주황색, 붉은색 앞치마가 정말 잘 어울리네요. 이른 아침부터 밝은 표정으로 김밥을 나눠주시는 두 대표님의 표정에서 직원들에 대한 애정이 듬뿍 느껴집니다~^^ 

 

 

누구보다 일찍 출근한 피알원 신입사원들! 입구에서 김밥을 받을 때 조금 쑥스러워 하기도 했지만 회사에서 챙겨주는 아침식사에 행복한 미소가 가득했습니다.

 

 

출근한 피알워너들에게 하나하나 김밥을 전달해주시는 이백수 대표님! 월요일 아침 김밥 한 줄에 직원들의 웃음꽃이 끊이지 않습니다. 

 

 

조재형 대표님도 피알워너 한 명, 한 명에게 아침식사를 직접 전달했습니다.

 

피알워너 모두가 함께하는 아침식사여서인지 모두 김밥 한 줄을 뚝딱 비웠습니다. 덕분에 월요병도 이겨내고 오전부터 즐겁게 일할 수 있는 힘을 얻었네요~

월요일 아침의 Health UP! Cheer UP! 피알워너 아침밥 먹기 프로젝트는 이렇게 성공적으로 끝났습니다.

 

 

 

피알워너들을 위한 월요병 퇴치! 특별한 아침식사! 어떻게 보셨나요?

지치고 힘든 월요일 아침! 우울한 마음으로 책상에 앉아 있기보다는 직원들과 함께하는 아침식사로 기분전환 해보는 것은 어떨까요? 아침식사 한 끼로 피알워너 모두 모두 건강하고 즐거운 하루를 보냈으면 좋겠습니다.

 

Tag : 기업문화, 사내 복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