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목! 2015년, 눈부신 활약이 기대되는 피알워너4인!

Author : 피알원 STORY / Date : 2015. 1. 30. 14:13 / Category : 사람들/피알워너 인터뷰

새 해가 시작되고 벌써 첫 달이 지나가고 있습니다~

늘 새해 첫 날에는 "올해는 꼭 다이어트에 성공할 테다!" "올해는 비흡연자로 거듭나리~" "제발~ 결혼 좀 하자"... 

저마다 다부지게 결심을 해보곤 하는데요. 한 달이 지난 지금, 여러분은 처음 그 마음 그대로 잘 지켜나가고 있나요?

 

 

이미지 출처 : https://www.flickr.com/photos/sally_12/339912423

 

피알원도 2015년 을미년 청양의 해를 맞아 새로운 변화를 꿈꾸며 활기차게 한 해를 시작했습니다!

변화에 도전하는 새 비전과 슬로건도 정립하고, 조직 개편 및 승진 인사도 있었습니다.

새해 첫 승진 및 피알원 주요 직책을 맡은, 올 한해 눈부신 활약이 기대되는 피알워너 몇 분을 대표로 만나

그 포부와 다짐을 한번 들어보았습니다~

 

 

홍보인생 25년, 피알원 창립 멤버에서 부사장까지! 피알원 문형진 부사장님

 

 

“피알원이 처음 창립될 때의 기억이 아직 생생한데, 어느덧 창립 9년째 해를 맞이하네요. 때로는 어렵기도, 행복하기도 했습니다. 무엇보다 초창기 직원수 40명 남짓에서 현재 직원수 150명까지, 회사가 네 배 가까이 성장하면서 함께 일조했다는 데 자부심도 느낍니다. 

올해 부사장으로 임명된  것은 사랑하는 후배들과 더 열심히 힘쓰라는 의미인 것을 잘 알고 있습니다. 한 해 동안 피알원이 10주년을 맞이하는 내년을 고대하며 국내 최고의 커뮤니케이션 그룹으로 더욱 굳건해질 수 있도록 부사장으로서 더 노력하고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올해는 피알원이 ‘Communication Shift’라는 새로운 슬로건을 내세웠습니다. ‘유연하고 창의적인 전략으로 피알원만의 더 나은 솔루션을 구현한다는 의지를 담은 새로운 슬로건을 발판 삼아, 빠르게 변하는 트렌드를 체감하고 이를 선도해나가는 피알워너가 되었으면 하고 기대해 봅니다.”

 

 

 

피알원 양현용재(養賢用材)를 위한 새 인재교육팀장 이희진 부장님

 

 

“9년 동안 피알원의 일원으로 사내 교육 프로그램을 수강하면서, 피알원만의 창의적이고 특성화된 교육 시스템에 감탄한 적이 많았습니다. 내부 실무자 강사를 통해 살아 있는 실전 업무를 배울 수 있는 강의는 물론, 다양한 방면의 외부 강사를 통해 업계 전반의 동향을 두루 섭렵할 수 있는 수업까지, 적극적인 교육 시스템은 우리 피알원만이 가진 큰 자랑거리라 자부합니다.

이런 명성을 이어받아, 새로운 인재교육팀장으로서 기존의 선진화된 교육 시스템을 안착하고 구축하는 데 일조하고 싶어요. 올해는 AE로서 인지해야 할 기본적인 교육과정은 물론, 마케팅, 브랜딩과 같은 한층 심층화된 교육과정을 준비하고자 합니다. 보다 넓은 시야로 업계를 이해하고 전문 PR컨설턴트로서 질 높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역량을 키울 수 있도록 말이죠~ 

바쁜 실무 중에도 성장을 향한 열정으로 강의에 참여해주었던 피알워너 여러분, 올해도 인재교육팀이 준비한 다양한 새 교육 프로그램에 적극적인 참여와 관심을 부탁드립니다~^^

 

 

 

신설팀 1본부 4팀의 수장, 미래 커뮤니케이터의 롤모델 윤선현 팀장님

 

 

"사원으로 입사해 신설팀의 팀장이 되기까지 참 열심히 달려왔다는 생각이 듭니다. 지금은 주로 소비재와 유통을 중심으로 다루고 있지만, 한때는 외국계 포털기업부터 IT, 공공재까지 다양한 분야의 고객사와 일하면서 보다 유연하게, 더 폭넓게 PR을 적용할 수 있게 된 것 같아 자부심을 느낍니다.

이런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아직은 낯선 팀장이라는 위치에서 PR과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더 나은 방향과 방법을 모색해 나갈 수 있는 커뮤니케이터로 성장하고 싶습니다.

바람이 있다면, 피알원을 통해 미래를 바라보고 준비하는 후배들에게 커뮤니케이터의 자부심이 될 수 있도록 역할과 방향성, 그리고 희망을 제시해 줄 수 있는 팀장이자 멋진 선배가 되고 싶습니다.

사랑하는 1본부 4! 이제 완벽주의는 가끔 내려놓고(^^;) 팀원을 향한 마음을 더 적극적으로 표현하는 팀장이자 선배가 되도록 노력할게요!

 

 

 

인생의 첫 승진~ 대리 승진으로 앞으로 PR전문가로서 더 큰 성장이 기대되는 고창휘 대리님  

 

 

"대리가 된 기분이요? 너무 기쁘고 감사합니다~ 신입사원으로 입사해 벌써 3년차가 되었다는 게 실감이 나지 않네요. 언제까지나 막내일 것만 같았는데, 이젠 후배도 입사하고 책임감이 한층 더 커진 것 같습니다.

올해는 대리라는 타이틀이 부끄럽지 않도록 담당하고 있는 고객사에게 더욱 든든한 담당 AE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다양한 PR Tool을 활용해 색다른 아이디어를 제안하고, 담당자로서 기획력을 키워가는 한 해가 되었으면 하고 소망해 봅니다.

그리고 종종 후배가 호기심 가득한 눈으로 심도 있는 질문을 할 때면 더 멋지고, 도움 되는 대답을 해주고 싶은 욕심도 커지는 것 같아요.^^ 올해는 언제든, 무슨 질문이든 깊이 있는 답변을 해줄 수 있는 역량 있는 선배가 되기 위해 스스로를 정비하고 진짜 실력을 쌓아가고 싶네요. 예쁜 여자친구도 생겼으면 하는 바람은 너무 클까요?^^"

 

 

한 해 동안 활약이 기대되는 피알워너들을 만나보니, 저도 더욱 더 열심히 해야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1월의 마무리 앞에 서 있는 지금, 늦었다 생각하지 말고 지금이라도 진취적인 한 해를 계획해보는 것이 어떨까요? 새로운 변화를 시도하며 한 해를 준비하는 모든 분들에게, 청양의 긍정적인 에너지가 가득한 한 해가 되길 진심으로 바래봅니다! ^^

 

 

 

 

Tags : , , , , , , , , , , , ,

Trackbacks 0 / Comments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