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알원, 2013 IBA 은상 및 동상 3개 부문 수상

2013. 9. 16. 12:01NEWS

피알원이 제 10 IBA(International Business Awards ∙ 국제 비즈니스 대상)에서

마케팅 부문 은상 1, 기업조직부문 및 영상부문 등에서 동상 2개를 수상했습니다.

 

 

 

피알원 3본부 2(박소연 팀장)은 올해 새롭게 개발된 마케팅 프로모션을 대상으로 한 마케팅부문 - New Product or Service Introduction of the Year에서 한국암웨이 스마트 ABO 캠페인으로 은상을, 내부 직원의 커뮤니케이션을 위해 제작된 영상물을 대상으로 한 영상부문 - Internal/Employee Communications에서 한국암웨이 스마트 ABO 캠페인 다큐멘터리로 동상을 차지했으며, 기업조직부문 - Health, Safety & Environment Program of the Year에서 동상을 수상하는 쾌거를 이뤘습니다.

 

암웨이코리아의 스마트 ABO캠페인 ABO 회원들의 디지털 기기 활용 능력을 높이고 모바일 단말기를 이용해 신규회원을 유치하고 개인 비즈니스를 관리하게 하는 등 디지털 비즈니스 환경을 구축하고, 개인 디지털 역량 강화를 목표로 실행되었습니다. 이를 통해 ABO의 전문적인 이미지 형성 및 암웨이 기업 전체의 스마트 이미지를 형성하는 데 긍정적인 효과를 얻으며 높은 평가를 받았습니다

 

한편, IBA 전 세계 기업과 조직이 한 해 동안 펼친 경영, 성장, 홍보 등의 사업활동을 15개 부문에 걸쳐서 평가하는 프리미엄 국제대회로, 비즈니스 분야의 오스카상이라 불리며 세계적인 어워드로 평가 받고 있습니다.

2013 IBA 시상식은 오는 10 14() 오후 6시 스페인 바르셀로나의 더블유호텔에서 개최됩니다.

 

 

* The Stevie Awards

 

 

IBA는 전세계 기업과 조직이 한 해 동안 펼친 경영, 성장, 홍보 등의 사업활동을 15개 부문에 걸쳐서 평가하는 프리미엄 국제대회로, 비즈니스 분야의 오스카상으로 평가받고 있습니다.

 

상명인 스티비(Stevie)는 그리스어로 ‘왕관(Crowned)’을 의미하며, 스티비상(The Stevie Awards) 2002년에 설립된 프리미엄 비즈니스부문 국제상으로, 전 세계의 기업(영리, 비영리법인 포함)과 임직원의 업적, 기업활동의 성과 및 사회 기여도를 일반 소비자들에게 알리고 있습니다. 또한 기업에 대한 일반인들의 관심도를 증대시키고, 경영진-종업원 간의 유대 강화에 기여하고 있습니다.

 

스티비상은 미국 내 기업을 대상으로 하는 ABA(American Business Awards), 미국 외 기업을 대상으로 하는 IBA(International Business Awards, 국제비지니스대상), 여성기업인상(For Woman In Business), 영업고객서비스상(For Sales & Customer Service) 4개의 개별상이 있습니다.

 

 

'NEWS' 카테고리의 다른 글

[새 고객사] 제이비어뮤즈먼트  (0) 2013.10.16
[새 고객사] 한국교육개발원  (0) 2013.10.11
[새 고객사] 휘슬러코리아  (0) 2013.08.23
[새 고객사] 한국HD방송  (0) 2013.08.23
[새 고객사] 닐슨 코리아  (0) 2013.08.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