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 르꼬끄 베이직 트레이닝 세트

2013. 1. 3. 09:57WORK

한파가 계속되는 요즘, 따뜻하면서도 실용적인 트레이닝복을 찾고 있다면 르꼬끄 스포르티브(이하 르꼬끄)가 2013년 새로 출시한 '베이직 트레이닝 세트'를 주목해 보세요.

 

겨울 레포스 시즌을 맞아 따뜻하고 가벼운 기모 안감 소재를 사용해 보온성과 활동성을 모두 만족시켜주는 제품입니다!

신축성이 뛰어난 소재로 스포츠 활동은 물론 여행 시 실내복과 평소 캐주얼룩으로도 활용할 수 있어 매우 실용적이랍니다.

 르꼬끄 '베이직 트레이닝 세트'. 후드집업재킷, 맨투맨 티셔츠, 팬츠(왼쪽부터)

 

아울러 심플한 디자인에 감각적인 배색 컬러로 포인트를 줘 세련미를 더한 것이 특징이죠.

허리 라인을 강조한 후드집업재킷과 밑단으로 갈수록 좁아지는 슬림 핏(Fit)트레이닝 팬츠가 보디 라인을 길고 날씬하게 강조해 주고요, 여기에 귀여운 르꼬끄(수탉) 로고의 엠보싱 패치가 개성을 돋보이게 해줍니다.

르꼬끄 베이직 트레이닝 세트는 후드집업재킷과 맨투맨 티셔츠, 팬츠로 구성되어 있는데요...

가격은 각각 10만원대, 6만원대, 7만원대예요.

 

겨울철, 보온성이 뛰어난 도톰한 소재에도 자유로운 활동이 가능한 르꼬끄 베이직 트레이닝 세트로 야외에서도 실내에서도 실용적인 패셔니스타로 거듭나 보세요~

 

※ 이 글은 피알원 1본부 1팀(02-6370-3352)이 제작한 보도자료를 바탕으로 블로그 기자단이 작성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