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한국건강기능식품협회 '건식투데이' 창간

2012. 10. 8. 11:49WORK

현대인에게 '건강'은 평생 중요한 삶의 화두가 아닐 수 없죠? 그만큼 건강기능식품에 대한 관심과 시장도 커졌는데요..

 

과연 안전하게 믿고 먹을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은 무엇인지, 건강증진에 도움이 되는 건강기능식품으로는 뭐가 좋을지, 최근 식품 업계의 핫 이슈는 무엇일지 궁금하다면 지난 9월 말 창간한 한국건강기능식품협회(이하 건식협회)의 협회보 <건식투데이>를 찾아보세요!

 

 

 

올해로 창립 23주년을 맞이한 건식협회가 국내외 건강기능식품 시장 동향 공유 및 협회 활동상을 연중 홍보하고, 155개 회원사간의 소통과 관계기관의 정보교류 기회 확대를 위해 협회지 <건식투데이>를 창간한 것인데요, 

 

이번 창간호에서는 협회사들의 축하인사와 양주환 협회장 인터뷰를 비롯해 환절기 건강 관리법, 건강기능식품의 원료 이야기, 방송인 박은지의 건강 비법 인터뷰, 힐링 여행 정보 등으로 알차게 채워졌습니다.

 

 

 

 

  

이번에 제작된 <건식투데이>는 ㈜한국인삼공사, 씨제이제일제당㈜, 대상㈜건강사업부, 풀무원건강생활, LG생활건강, ㈜아모레퍼시픽, ㈜유니베라, ㈜한국야쿠르트 등 21개 임원사

 

㈜동원F&B, ㈜일화, ㈜한독약품광동제약, ㈜동화약품공업, ㈜웅진식품, ㈜한국허벌라이프, ㈜녹십초알로에, ㈜천지양, ㈜청우식품 등 127개 회원사 CEO 및 홍보팀 대상으로 배부되었습니다.

 

앞으로 1년에 네 번, 계간지로 찾아올 <건식투데이> 많이 응원해 주시고 더불어 건식협회의 지속적인 발전을 기대해 주세요~

 

 

※ 이 글은 홍보회사 피알원의 2본부 3팀(02-6370-3141)이 작성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