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휴가지에서도 네스프레소 커피머신 체험을!

2012. 7. 24. 13:59WORK

 

본격적인 바캉스 시즌입니다!

 

커피 마니아라면 휴가지에서도 절대 놓칠 수 없는 것, 바로 제대로 내린 정통 커피일 텐데요... 더운 여름, 캠핑장이나 휴양림에선 얼음을 띄운 맛있는 커피가 더욱 간절해지는 법이죠.

 

그래서 네스프레소는 여름 휴가철을 맞이해 캡슐커피머신 '픽시'를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체험단 이벤트를 준비했습니다~

 

 

네스프레소의 베스트셀러 머신 픽시(Pixie)’는 네스프레소 머신 가운데 가장 초소형, 초경량 모델로 휴대가 편리해 여름철 휴가지에서 사용하기에 안성맞춤입니다.  

 

 

체험단 신청은 픽시 체험단 이벤트 페이지(http://pixie.nespresso-campaign.co.kr)에서 간단하게 응모할 수 있는데요...

 

600명을 선정해 네스프레소 픽시 머신, 캡슐, 컵세트 및 휴대용 캐리어로 구성된 '픽시 썸머킷'을 무상으로 대여해 준답니다. 8월 28일까지 6회에 걸쳐 체험단 이벤트가 진행됩니다.

 

선정된 체험단에게는 휴가지에서의 픽시 체험기를 자신의 SNS에 매일 1건씩 업로드하는 미션이 주어지며, 체험 종료 후에는 미션 결과에 따라 우수 미션 수행자 총 13명에게 라티시마 플러스, 픽시 및 에어로치노 등 네스프레소 머신과 액세서리를 증정합니다.

 

이와 함께 픽시 체험단 사이트 초대장을 스크랩하여 블로그 및 카페에 게재한 뒤 해당 URL을 올리면 추첨을 통해 네스프레소 머신(3) 및 컵세트(30)를 제공하는 스크랩 이벤트도 진행합니다.

 

 

문의 네스프레소 클럽(080-734-1111)

 

 

 

※ 이 글은 전문 홍보회사 피알원 4본부 2팀(02-6370-3112)이 제작한 보도자료를 바탕으로 블로그 기자단이 작성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