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함께 즐겨요! WARP 스피드 게임!!

2012. 5. 16. 09:53WORK

KT의 유무선 통합 브랜드 올레가 만들어낸 아날로그 게임 ‘WARP 스피드 게임’이 최근 화제입니다.

 

'WARP 스피드 게임'은 MT 등 크고 작은 모임에서 여러 명이 모여 앉아 손동작으로 쉽게 즐길 수 있는 게임으로, LTE WARP의 빠른 속성을 간접 체험해볼 수 있도록 만들어졌는데요... 동그랗게 둘러앉아 4/4박자에 맞춰 몸을 움직이고 소리를 외치는 방식으로 진행됩니다. 개인화된 디지털 게임에 익숙한 젊은 세대 사이에서 아날로그적 감성을 자극하며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답니다.

 

실제로 지난 5월 11일, 연세대학교 응원제에서도 KT의 주최로 'WARP 스피드 게임' 결승전이 열렸는데요...

 

이날 응원제는 최근 화제가 되고 있는 tvN 코미디 빅리그 시즌3의 '아삼인'이 사회를 맡고 약 2만 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습니다.

총 32개팀 100명의 학생들이 승부를 겨뤄 간호학과 1학년 '왕친에꼽사리'팀이 우승을 차지, 상금 200만원을 거머쥐었답니다.

 

이번 'WARP 스피드 게임' 대회는 5월 16일 홍익대학교, 5월 25일 숙명여자대학교 축제 무대에서도 진행됩니다.

'WARP 스피드 게임'이 궁금하신 분들, 지금 대학교 축제 현장에서 함께 즐겨 보세요~

 

<참고>

'LET WARP'는 올레만의 차별화된 LTE 서비스를 총칭하는 용어로 세계 최초 가상화 CCC 등 최첨단 네트워크 기술과 차별화된 요금제, 최신형 단말, 최적의 콘텐츠 등이 총망라된 고객 중심의 토털 LTE 서비스이다.

 

 

※ 이 글은 홍보회사 피알원 4본부 2팀(02-6370-3112)이 제작한 보도자료를 바탕으로 블로그 기자단이 작성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