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나도 공주님! '디즈니 프린세스' 이벤트 신청하세요!

2012. 4. 27. 14:12WORK

소중한 내 아이, 동화 속 공주님처럼 곱게, 예쁘게 키우고 싶은 것이 모든 부모의 마음이겠죠?

 

여자 아이라면 공주님처럼 예쁜 드레스를 차려 입고 동화 속 주인공이 된 듯 아름다운 왈츠 선율에 맞춰

춤을 추는 상상을 한번씩 다들 해봤을 텐데요...

 

우리 아이의 사랑스러운 꿈을 실현시켜줄 좋은 기회가 있어 알려드립니다~

 

 

 

바로 월트디즈니컴패니코리아(이하 디즈니)가 어린이날을 맞아 5월 5일과 6일 이틀 동안 서울 소공동 롯데백화점 본점에서 개최하는 '디즈니 프린세스'를 테마로 준비한 이벤트인데요...

 

 

5월 5일에는 <디즈니 프렌세스 아카데미> 이벤트가,

5일과 6일에는 <오늘은 나도 디즈니 프린세스> 이벤트가 열립니다.

 

우선, <디즈니 프린세스 아카데미> 이벤트는 서울 소공동 롯데백화점 문화센터(13층)에서 5~10세 여아들을 대상으로 디즈니 프린세스가 되기 위해 갖춰야 하는 덕목을 직접 배워보는 무료 체험형 교육 프로그램으로 진행됩니다.

 

이 날, 행사에서는 세 가지 레슨이 준비되는데요...

첫 번째 '프린세스 무도회'에서는 엄마와 짝을 이뤄 왈츠의 기본동작과 성장발육에 필요한 기본 스트레칭을 배우고

두 번째 '프린세스 티타임 매너' 시간에는 영국 티타임의 기원과 간단한 테이블 매너를 익히게 됩니다.

세 번째 '프린세스 음악회'에서는 바른 자세, 건강한 호흡법 및 기본 발성법을 배우고 디즈니 애니메이션 '라푼젤'의 주제가를 함께 불러보는 시간을 가질 예정입니다.   

  

참가 어린이들은 디즈니 프린세스 드레스를 입고 행사에 참여하며, <디즈니 프린세스 아카데미>의 세 가지 레슨을 수료한 모든 어린이들에게 디즈니 프린세스로 인정하는 임명장을 수여합니다. 

 

<디즈니 프린세스 아카데미> 참가를 원하는 분은 서울 소공동 롯데백화점 문화센터 홈페이지(http://culture.lotteshopping.com) 및 본점 13층 문화센터 안내데스크를 통해 사전등록 신청을 하면 됩니다. 

또한 디즈니 코리아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DisneyKorea)에서도 별도 이벤트를 통해 참가자를 모집합니다.

당첨자는 개별 연락으로 통보하며, 자세한 사항은 롯데백화점 본점 문화센터( 02-726-4151)로 문의하세요~

 

 

한편, 556 이틀간 롯데백화점 정문 앞 특설무대에서는 <오늘은 나도 디즈니 프린세스> 이벤트도 진행되는데요...

 

방문하는 어린이는 누구나 디즈니 프린세스 드레스를 입고 아름다운 동화의 장면을 배경으로 사진을 찍을 수 있으며, 행사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사진을 크게 인화해 액자로 증정하는 서비스도 제공합니다. 

 

또한 시간마다 진행되는 퀴즈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선물과 풍선도 함께 증정됩니다.

이 행사는 롯데백화점 본점을 방문하는 어린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참가비는 무료입니다.

 

 

 

어린이 날만큼은 '나도 공주님이 되는' 환상적인 경험을 우리 아이에게 선물해 보세요~

평생 잊지 못할 추억은 물론 단순 외적인 아름다움이 아닌 우정과 용기, 우아함과 배려 등 내면의 아름다움까지 배울 멋진 기회가 될 겁니다.

 

 

 

※ 이 글은 홍보대행사 피알원 5본부 1팀(02-6370-3375)이 제작한 보도자료를 바탕으로 블로그 기자단이 작성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