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 스킬(Skil)의 차량용 전동 광택기 '폴리셔 9080' 출시

2012. 4. 4. 09:56WORK

 

따뜻해진 날씨에 봄맞이 대청소를 준비하는 사람들이 늘고 있습니다. 겨우내 묵은 때를 벗기고 반짝반짝 광을 내어 새 단장이 필요한 것은 비단 내 몸, 우리집뿐만 아니라, 내 자동차도 마찬가지죠.

추워서 차일피일 세차를 미루는 동안 쌓인 뿌연 먼지, 제설작업 때 뿌려진 염화칼슘 등을 깨끗이 씻어내고 나면 마지막 하이라이트는 바로 광택 내기!! 혹한기에 손상된 차 표면을 보호하고 봄철 산성비, 황사 피해를 줄이기 위해선 광택 내기를 빠뜨려선 안 되죠~

그렇다고 매번 전문가에 맡기자니 비싼 비용이 부담스럽고, 차량용 광택기를 구입하자니 초보자도 쉽게 할 수 있을지 망설여진다고요?

그렇다면 여기, 88년 역사를 자랑하는 미국 전동공구 브랜드 스킬(http://www.skiltools.co.kr)의 차량용 전동 광택기 '폴리셔 9080' 신제품을 추천해 드립니다. 

폴리셔9080은 광택 작업 시 사용자의 안전과 편의를 최대한 고려하는 동시에 최고의 광택 효과를 얻을 수 있도록 설계했습니다.

강력하고 긴 수명의 1300W 모터는 6단계로 속도 조절이 가능하고, 인체공학적 디자인의 D자형 손잡이가 적용돼 어떤 자세에서도 편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6m에 이르는 동급 대비 최장 길이의 전원 케이블, 3.5kg의 가벼운 무게, 작업 효율을 높여주는 lock-on 스위치, 교체가 간편한 패드 등 여러 장점을 갖추고 있답니다.   

차를 아끼는 자동차 마니아라면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스킬의 차량용 전동 광택기를 선택해 보세요~

※이 글은 1본부 1팀이 제작한 보도자료를 바탕으로 블로그 기자단이 작성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