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맛집이 궁금할 땐 애플리케이션 '아임IN핫스팟'을 눌러 보세요~

2012. 3. 30. 15:21WORK

봄나들이 길, 만발한 꽃 구경도 좋고 관광 명소 산책도 좋다.

하지만 금강산도 식후경! '뜨는 맛집'을 찾아 맛있는 메뉴를 맛보는 즐거움이 더해져야

봄나들이도 더욱 즐거운 법.

KTH의 애플리케이션 '아임IN핫스팟'을 다운 받으면 '어디서, 뭘 먹을까' 하는 고민을 싹~ 날릴 수 있다.

봄나들이 명소 주변 맛집부터 봄철 건강을 책임지는 건강 밥상 맛집까지 다양한 인기 맛집을 손쉽게 찾아볼 수 있다는 것!!

 

가령 황사가 심한 날이라면, 아임IN핫스팟의 테마 스팟 중 '마늘홀릭 핫스팟'을 검색해 보자.

1위 · 마늘을 이용한 40여 가지의 이탈리아 음식을 제공하는 매드포갈릭 강남점, 2위 · 마늘 후레이크로 바삭함과 고소함을 더한 명동의 중식당 꽁시면관, 3위 · 광주의 마늘 갈비집 마한지 등이 랭크돼 있다. 

고궁을 산책하다 출출해졌다면 '경복궁 핫스팟'을 검색해 보자. 즉석 떡볶이로 사랑받는 먹쉬돈나, 전직 대통령의 단골집으로 유명한 삼계탕집 토속초 등이 소개된다.

경복궁뿐만 아니라 덕수궁, 삼청동, 분당 정자동 등 고궁에서부터 산책 명소 주변의 맛집 리스트도 금세 찾을 수 있다. 

엇보다 300만 명이 넘는 아임IN 사용자들이 직접 올린 생생 후기와 사진을 바탕으로 매긴 실시간 랭킹 앱이기에 더욱 믿음이 간다. 

이 밖에도 놀이동산 주변 핫스팟, 풍경 있는 맛집, 그림 있는 맛집, 고속도록 휴게소 맛집 등 다양한 봄나들이 테마스팟을 만날 수 있다. 이런 알짜배기 정보는 앱 뿐만 아니라 유무선 웹페이지(http://hotspot.im-in.com)에서도 함께 확인 가능하다.

 

※이 글은 4본부 2팀에서 제작한 보도자료를 바탕으로 피알원 블로그 기자단이 작성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