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EA모바일, 심즈 프리플레이와 함께 '신발 없는 하루' 캠페인에!

2012. 3. 30. 03:36WORK

 

4월 10일, EA모바일 코리아(www.eamobile.co.kr)의 <심즈 프리플레이>와 함께  '신발 없는 하루' 캠페인에 동참해 보세요~ 

<심즈 프리플레이>는 요즘 가장 인기 있는 시물레이션 게임 어플 중 하나인데요, 실제 사람이 생활하는 것과 같은 비슷한 환경에서 가상의 심을 육성해 나가는 게임입니다. 애플 앱스토어, 안드로이드 구글 플레이에서 무료로 다운 가능하답니다.

그런데 잠깐,

'신발 없는 하루(One Day Without Shoes)' 는 무엇일까요? 음... 들어봤을 법도 한데....어디서 들어봤더라...?

 

(오홋!  이런~ 쎈스쟁이~그렇습니다.

'신발 없는 하루'는 매년 TOMS가 진행해온 글로벌 행사인데요, 일년에 하루, 신발을 벗고 맨발로 생활하면서 열악한 환경 속에서 신발 없이 생활하고 있는 전세계 수백만 아이들의 삶을 체험해보는 겁니다. 한 켤레의 신발이 아이의 삶에 끼칠 수 있는 영향을 널리 알리는 거죠.

또 TOMS의 신발 한 켤레를 구입하면 가난과 질병에 고통받는 맨발의 아이들에게 신발 한 켤레를 전달하는 'One For One'이라는 독특한 사회 공헌 활동도 함께 실천하고 있답니다. 

이런 착한 취지의 '신발 없는 하루' 캠페인에 EA코리아도 적극 동참, <심즈 프리플레이>의 심들은 4월 10일 AM 12:00부터 하루 동안 맨발로 생활하게 됩니다.

게임 중 신발을 벗어 달라는 메시지를 찾아 승낙하면 친구들과 함께 흥겨운 맨발 댄스 파티를 열거나 맨발로 옥수수를 재배하는 등 신발 없이 모든 생활을 하게 됩니다. 신발을 벗어 달라는 요청을 받아들이고 난 24시간 후에는 심들이 신을 수 있는 가상의 TOMS 신발을 선물로 받을수 있답니다. 

4월 10일 신발 없는 하루, 생활 속에서 게임 속에서 모두모두 신발을 벗고 맨발로 생활해 보세요!!

▶캠페인의 자세한 내용은 EA모바일 홈페이지(www.eamobile.co.kr)에서 확인하세요!

 

※이 글은 5본부 2팀에서 작성한 보도자료를 바탕으로 블로그 기자단이 재구성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