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 온 가족을 위한 아웃도어룩 제안! K2, 르꼬끄, EXR

2012. 3. 29. 10:31WORK

요즘처럼 일교차가 큰 환절기, 옷 입기가 고민스러우시죠? 두꺼운 코트를 입기엔 부담스럽고 얇은 옷을 걸치기엔 쌀쌀해 고민이신 분, 아웃도어룩으로 눈을 돌려 보세요~

아웃도어룩은 우선 원단이 가볍고 방수, 방풍 등 기능성을 갖추고 있어 갑작스러운 봄비나 황사 등에도 아주 실용적이죠. 게다가 요즘에는 화사하고 경쾌한 디자인까지 겸비한 스타일리시한 아웃도어룩도 많답니다.

특히 활동량이 많은 아이들에겐 아웃도어 의류만큼 편안하고 실용적인 옷도 없을 듯싶네요.

아웃도어 브랜드 K2(www.k2outdoor.co.kr)는 올 시즌, 7~13세를 대상으로 한 주니어라인을 대폭 확대해서 선보인다고 합니다.

그동안 어린이용 등산복 등은 따로 구할 수 없어서 아쉬우셨던 분들이라면 눈이 번쩍 뜨일 반가운 소식이네요.

주5일 수업제 시행으로 야외체험학습, 캠핑, 가족여행 등의 기회가 더 많아지면서 아웃도어 주니어 제품도 함께 인기를 끌고 있다고 하네요.

이번에 새로 출시한 남아용 클라이밍 안감 재킷과 여아용 방풍 재킷입니다.

남아용 클라이밍 안감 재킷은 가볍고 얇은 방수 원단을 사용해 비나 오염물이 스며들지 않게 했다는군요. 내구성이 우수한 캐블라 원단을 덧대 옷이 헤지는 것도 방지해줬구요. 가격은 15만원대.

 

여아용 방풍 재킷은 깜찍한 도트 무늬가 귀엽고 사랑스럽네요. 바람은 막고 땀은 배출시켜주는 기능성은 물론 기본입니다. 가격은 9만원대랍니다.

 

날씨가 좋아지니 야외에서 운동을 즐기시는 분들도 부쩍 많아졌는데요, 한강 공원에 가보면 강변을 따라 열심히 달리는 분들, 사이클 타는 분들을 자주 만날 수 있죠.

그 중에서도 운동복부터 스포츠화, 헬멧, 수건 하나까지 스타일리시하게 다 갖춰 입으신 분들이 꽤 많이 눈에 띄는데요, 요즘에는 간단한 러닝 운동을 하더라도 제대로 갖춰 입고 전문적으로 운동하시는 분들이 많은 듯합니다.

꼭 러닝 운동을 하지 않더라도 평소 발의 건강을 위해, 가벼운 걷기 운동을 하기 위해 러닝화를 찾으시는 분들도 많고요...

이번에 새로 나온 EXR(http://www.exrkorea.com)러닝화 베어테라피 3종은 상큼한 컬러와 심플한 디자인이 눈에 띄네요.

 

240g(265mm 기준)의 가벼운 무게가 일단 좋구요, 장시간 착용해도 피로감이 덜하고 맨발로 뛰는 듯 편안하게 느껴지도록 밑창의 홈을 인체공학적으로 설계했다는군요. 내부 깔창의 미세한 돌기가 발바닥의 감각을 자극시켜 운동 효과를 높여준답니다. 가격은 9~10만원대.

 

사이클을 전문적으로 타시는 분들에겐 프랑스 스포츠 브랜드 르꼬끄 스포르티브(www.lecoqsportif.co.kr)에서 선보이는 사이클 라인을 소개해 드립니다.

르꼬끄 스포르티브는 세계 최대의 사이클 이벤트 '뚜르 드 프랑스(Tour de France)'의 공식 후원사로 선정된 것을 기념해 130년 전통의 기술력을 담은 사이클 라인을 선보였습니다.

 

르꼬끄 스포르티브의 사이클 라인의 장점은 역시 기능성!! 

사이클 동작을 고려한 커팅으로 팔, 다리의 압박과 공기 저항을 줄이고 3D패턴으로 원단이 변형되는 걸 방지했답니다.

메쉬 소재로 통기성을 높이고 무봉제 기법을 적용해 신체에 닿는 촉감이 부드러워요. 가격은 셔츠와 팬츠 등이 10~20만원대.

싸이클 라인은 코엑스, 강남직영, 창원, 전주송천, 군산수송, 청주에버세이브, 애경수원 등 전국 7개의 매장에서 만날 수 있어요.

 

이번 주말, 아이들은 K2 주니어라인 재킷 입고, 엄마는 EXR 러닝화 신고, 아빠는 르꼬끄 사이클 라인 입고 온 가족이 함께 공원이라도 나가서 운동을 즐겨보는 건 어떠세요?

 

※이 글은 1본부 1팀에서 작성한 K2, EXR, 르꼬끄 스포르티브 보도자료를 바탕으로 블로그 기자단이 재구성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