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암웨이] 뉴트리라이트 BCCP 드림팀, 건강한 도전 현장!!

2012. 3. 27. 14:22WORK

봄이 오는 소리에 겨우내 불어난 살들 걱정하느라 거울만 하염없이 쳐다보고 계신가요?

굶기만 해서 늘 도로아미타불이 되고 마는 다이어트가 아닌, 건강한 체중 조절을 꿈꾸고 계시다면 바로 여길 주목해 주세요!

한국 암웨이 뉴트리라이트(http://www.nutrilite.co.kr/)에서는 균형 잡힌 영양섭취와 건강한 체중 조절을 위한 솔루션으로 '2012 BCCP 드림팀' 프로모션을 피알원과 함께 진행하고 있는데요...(☞비씨씨피(BCCP) 블로그 바로가기)

먼저, 한국 암웨이 뉴트리라이트 비씨씨피(BCCP) 드림팀에 대해 간단히 소개해 드리자면요,

'암웨이 뉴트리라이트 비씨씨피(BCCP) 드림팀' 칼로리 조절 프로그램인 BCCP(Beauty Calorie Control Program)에서 파생된 프로젝트로, 5인이 한 팀이 돼서 서로 협렵하며 균형 잡힌 영양섭취 및 운동을 병행하는 건강한 체중 조절 프로그램입니다.

모두들 '건강한 체중 조절'이라는 단어가 눈이 가실 텐데요.

실제로 지난 2011년 경우, 총 4천 7백 45명이 BCCP 드림팀 프로그램에 참가해 전체 몸무게 10톤, 그 중 체지방 8.8톤이라는 획기적인 감량 효과를 나타낸 바 있답니다.

올해도 작년에 이어 성공적인 2012 비씨씨피 드림팀 활동을 위해 피알원에서는 최적화된 영상 컨텐츠 제작 및 온라인 이슈화 전략을 수립, 실행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지난 3월 17일, 봄이 왔음을 진정으로 알리던 따스한 오후! 암웨이 뉴트리라이트 BCCP 드림팀 촬영이 진행되었습니다. 지금부터 그 생생한 촬영 현장을 공개할게요! 

■ 암웨이 뉴트리라이트 BCCP 드림팀, 스타 트레이너 정주호멘토를 만나다!

이날 촬영 주제는 4월 16일부터 9주간 진행되는 BCCP 드림팀 참가자들에게 제공되는 운동영상인데요. 이범수, 송중기, 한채영, 하지원 등 많은 연예인들의 건강한 보디라인을 책임지고 있는 스타 트레이너 정주호 대표 바로 이번 BCCP 드림팀의 건강 멘토랍니다! 


분주하게 촬영 준비를 하고 있는 스텝들과 원고를 꼼꼼하게 챙기시는 정주호 멘토님의 모습이 보이시나요? 이날 촬영을 총괄하신 피알원 박소연 팀장님 모습도 살짝 보이네요~

 

■ 암웨이 뉴트리라이트의 건강한 도전, 영상 안에 고스란히 담다!

촬영은 크게 두 파트로 나눠 진행되었습니다.

먼저 정주호 멘토가 비씨씨피 드림팀 참가자들에게 전하는 인사말과 주 차별 운동 소개 그리고 메인 운동 영상이 순차적으로 촬영되었는데요.

9주 동안 똑같은 운동 영상을 계속 본다면 아무래도 지루할 수밖에 없겠죠?
그래서 이번 영상은 다양한 부위별 운동을 9주 안에 녹여 참가자들도 지루해 하지 않고 쉽게 따라 할 수 있도록 구성한 것이 가장 큰 특징이랍니다.

보다 자연스럽고 실감나는 표현을 위해 실제 헬스클럽에서 운동을 하고 있는 모델을 배경으로 촬영이 진행되었습니다. 아니, 그런데 저기 저 모델 분 모습이 낯익지 않으신가요?

그렇습니다!
바로 피알원 대표 건강 미녀 김소연 대리님께서 친히 자발적으로(!) 모델이 되어 주셨답니다. 유기농 공법으로 만든 친환경 먹거리를 즐기는 평소 식성과 약 1개월 가량의 속성 PT 경험이 바로 오늘의 모델로 선정이 되게끔 큰 공헌을 했다죠. 이렇듯 홍보인의 변신은 동에 번쩍, 서에 번쩍! 무궁무진하답니다~^^

실제로 이날 촬영 이후 김소연 대리님께서는 안 쓰던 근육이 놀래는 와중에도 암웨이 비씨씨피(BCCP) 프로그램의 매력에 푹 빠져 기회만 된다면 드림팀에 직접 참여해보고 싶다는 의사까지 내비쳤답니다.^^
김소연 대리님과 함께 한 팀이 되어 BCCP 드림팀에 도전하실 피알워너분, 어디 안 계시나요~

스타 트레이너라 그런지, 평소 말씀하시듯 능숙하게 멘트를 구사해 주시는 정주호 멘토님 덕분에 촬영은 수월하게 끝날 수 있었습니다.

이 날 촬영된 영상은 암웨이 유튜브 사이트 및 BCCP 블로그(http://amwaybccp.blog.me/)에서 보다 자세히 볼 수 있으니 확인해보세요~ 특히 BCCP 블로그에선 알찬 다이어트 정보 및 드림팀 스토리 등도 함께 만나보실 수 있답니다.

 

앞으로도 피알원에서 진행하는 한국 암웨이 뉴트리라이트의 건강한 도전! 비씨씨피(BCCP) 드림팀 프로모션에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