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직장인의 간 건강을 지켜라! 헛개나무열매 체험 이벤트

2012. 3. 19. 11:07WORK


어제도 달리셨다고요? 아직도 숙취가 안 풀리셨다고요? 잦은 야근으로 몸이 물 먹은 솜 같다고요?

이런 직장인을 위해 보움이 지금 바로 당신의 사무실로 찾아갑니다.

국내 최초 생활한방스토어 보움(BOUM 
www.bo-um.com)이 3월 19일(월)부터 23일(금)까지 '직장인 간 건강 지키기 헛개나무열매 체험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직장인의 출퇴근 시간, 점심시간에 맞춰 강남, 광화문, 목동, 신도림, 종로, 잠실 등 오피스 타운 및 직장인 회식 장소 식당가 위주로 찾아갈 예정입니다.

또한 이번 헛개나무열매 체험 이벤트를 보신 분은 현장을 촬영해 보움 페이스북(www.facebook.com/myboum)에 올리시면 매일 10명씩 추첨해 헛개나무열매를 증정합니다.


보움 간 건강 리버케어 헛개나무열매는 발효유를 제외하고 국내 최초로 선보이는 액상 형태의 헛개나무열매 건강기능식품으로 섭취가 간편합니다. 제품 한 포당 헛개나무열매 하루 섭취 권장량 2,460mg을 함유하고 있어 알코올성 간 손상 등 음주 전후 숙취해소에 도움이 됩니다. (15㎖×30포, 가격 7만8천원)

숙취로 간이 피로한 직장인이라면 이번주에는 사무실 주변 헛개나무열매 체험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는지 두 눈 크게 뜨고 지켜보세요. 헛개나무열매 마시고 간 건강 찾으세요!!

보움에 대해 더 궁금하신 분들은 지난 글 '보움에서 몸을 보우하세요'(http://prone.tistory.com/104)를 클릭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