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알원X순이엔티, 숏폼 광고 사업 상호협력 위한 MOU

2023. 3. 21. 13:13NEWS

 

오늘은 피알원이 글로벌 숏폼 비즈니스 기업 순이엔티와 ‘숏폼 광고 사업 상호협력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는 소식을 전해드리고자 합니다.

 

왼쪽부터 피알원 박소연 상무님, 피알원 조재형 대표님, 순이엔티 박창우 대표님, 순이엔티 박관용 본부장님

 

지난 3 15일 오전, 서대문 오피스에서 진행된 협약식에는 피알원 조재형 대표님을 비롯해 커뮤니케이션 스튜디오 박소연 상무님, 그리고 순이엔티 박창우 대표님, 박관용 본부장님, 손태우 팀장님이 자리해 주셨습니다.

 

 

간단한 환담 이후 업무협약서 서명 및 교환이 진행됐습니다. 분위기는 내내 밝았는데요.

 

이번 협약을 통해 양사는 ▲숏폼 광고 시장 확대를 위한 역량ㆍ자원 교류 확대 ▲숏폼 광고ㆍ콘텐츠 관련 신규 비즈니스 개발 ▲틱톡 플랫폼을 통한 다양한 시너지 창출 등의 협력을 논의했습니다.

 

 

순이엔티는 국내 최초 틱톡 공식 MCN 파트너사ㆍ미디어랩사로, 원정맨(5,410만명), 시아지우(2,690만명) 1,000만 이상 톱티어 크리에이터를 보유한 글로벌 숏폼 비즈니스 기업입니다틱톡코리아에서 선정하는 MCN 순위 1위를 기록했고, 다양한 숏폼 광고 비즈니스를 창출하고 있는데요.

 

국내 대표 커뮤니케이션 그룹 피알원과 함께 숏폼과 관련된 새로운 협업모델을 구축한 만큼, 앞으로 양사의 전문분야를 살려 협력 가능한 사업의 범위를 지속적으로 확대할 계획입니다. 피알워너 분들의 많은 관심 부탁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