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알원의 연말파티, “Say & Hello” 2022 송년회

2022. 12. 23. 15:34LIFE

피알원이 3년만에 다함께 모여 연말파티를 즐겼습니다.

바로 2022 피알원 송년회가 어제 진행됐는데요! 웃음과 환호가 가득했던 그 현장으로 가볼까요~?

 

럭셔리한 연회장 앞에는 피알워너들을 맞이하기 위한 셋팅과 함께, 원활한 행사 진행을 위한 리허설까지 완료하며 본격적인 송년회 준비가 완료됐습니다.

 

잠시 후 도착한 피알워너들은 행사장 곳곳과 포토월에서 사진 촬영은 물론, 준비된 비어 바에서 시원한 맥주를 한잔 하며 행사 분위기를 즐기기 시작했습니다.

 

이번에는 양식 코스 요리와 레드와인으로 한껏 더 럭셔리함을 Up↑시켰는데요. 피알워너들은 함께 앉은 사람들과 건배도 하고 맛있는 음식을 즐기며 오랜만에 함께하는 연말파티를 만끽했습니다.

 

조재형 대표님의 개회사를 시작으로 2022년 피알원 송년회가 본격적으로 막을 올렸습니다.

 

이후 첫 번째 프로그램은 초청 라이브 공연이었는데요. 9대 복면가왕이자 뮤지컬 배우로도 활동하고 있는 가수 여은님께서 무대에 올라 시원시원한 가창력을 뽐내주셨습니다.

 

두 번째 프로그램은 퀴즈쇼로 총 3가지 퀴즈가 진행됐는데요. 77개의 상품이 걸린 만큼 피알워너들의 열정적인 참여로 분위기는 더욱 달아올랐습니다!

 

이어 진행된 럭키드로우에는 행운의 주인공들을 추첨해 다양한 경품을 증정했는데요. 1등 당첨자는 삼천리자전거라는 어마어마한 경품이 증정되며 모두의 부러움을 샀습니다.

 

그리고 송년회의 하이라이트, 피알원 시상식’이 진행됐습니다.

2022년 4분기 피알원 스타상 수상자와 올 한해 동안 최고의 프로젝트를 만들기 위해 열심히 노력한 피알워너들에게 수상하는 ‘피알원 어워드’까지, 그 영광의 얼굴들을 만나볼까요~?

 

2022 4분기 피알원 스타상 수상자
2022 피알원 어워드 수상자

그리고 이백수 대표님의 짧고 간결한 폐회사를 끝으로 2022년 피알원 송년회를 마쳤습니다.

오랜만에 함께한 연말행사인만큼 많은 피알워너분들께서 참석해 즐거운 시간도 보내고, 푸짐한 경품으로 가방도 두둑하게 채우며 따뜻하게 마무리했는데요.

 

모두 얼마 남지 않은 2022‘Say’ Goodbye하시고, 다가올 2023년 반갑게 ‘Hello’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