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알원 X 이프리스, 기업과제 최종PT 발표!

2022. 11. 8. 13:32NEWS

지난 9월부터 피알원은 이화여자대학교 커뮤니케이션 미디어학부 PR학회인 ‘이프리스’와 함께 산학협력 프로젝트를 진행했습니다.

기업과제OT 및 멘토링 프로그램을 진행한지 한달이 조금 지난 어제, 기업과제 최종PT 발표가 진행됐는데요.

열기가 가득했던 그 현장을 공개합니다!

 

피알원에 도착한 이프리스 학회원들은 각 조별로 앉아 발표 전 준비를 시작했는데요.

이번 기업과제는 학회원들이 각각 A,B,C조로 나뉘어 발표를 진행했습니다.

 

이 날 발표에는 듀라셀 코리아 담당본부인 글로벌본부의 이세영 이사님과 구경나 과장님을 비롯해, 듀라셀 아시아 지역 마케팅을 총괄하고 있는 Bee Leng Lim 마케팅 매니저님께서 싱가포르에서 화상으로 참석해주셨습니다.

 

간단한 인사말 후 본격적으로 각 조별 발표가 진행되었습니다.

이프리스 학회원들은 각 조별 다른 주제로 PT를 준비했는데요.

 

A조는 “듀라셀의 한국 시장 내 사업확대 및 브랜드 성장을 돕는 ‘리튬 코인 배터리 안전 커뮤니케이션’ PR 방안” 

B조는 “경쟁사를 뛰어넘기 위한 유통기회 탐색 PR방안” 

C조는 “듀라셀 버니를 이용한 브랜드 이미지 및 스토리 구축”을 주제로 발표를 진행했습니다.

 

이렇게 세 조의 발표가 마무리되었는데요. 짧은 시간이었지만 톡톡 튀는 아이디어가 가득했던 만큼 흥미로운 시간이었습니다. 화상으로 참석했던 Bee Leng Lim 마케팅 매니저님 역시 열심히 준비해준 학회원들에게 감사인사를 잊지 않았습니다!

 

발표 이후 최우수팀 발표 및 수료증 수여는 추후 진행될 예정인데요.

다시 한 번 소중한 시간을 내어 정성껏 기업과제를 준비해준 이프리스 학회원들에게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