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ieu 2021” 피알원 랜선송년회

2021. 12. 24. 16:20LIFE

크리스마스 이브를 하루 앞둔 어제, 피알원은 2021년을 마무리하기 위한 시간을 가졌습니다. 올해 역시 비대면으로 전직원이 함께하는 랜선송년회를 진행했는데요. 지금부터 웃음과 환호가 가득했던 순간으로 돌아가볼까요~?

 

한 해를 마무리하는 자리인만큼 우수사원 및 피알원 어워드 등의 시상부터 럭키드로우와 퀴즈 이벤트 등이 진행됐습니다. 특히 송년회 전 사전 이벤트로 진행한 '포토콘테스트'와 '새해맞이 삼행시' 등에 많은 분들이 적극 참여하며 큰 호응을 얻었습니다.

 

그럼 본격적으로 피알원 랜선송년회 행사 현장을 공개합니다!

 

조재형 대표님의 개회사를 시작으로 랜선송년회가 시작되었습니다.

먼저 사전 이벤트 당첨자가 발표됐는데요. 사내투표를 통해 진행된 '포토콘테스트' [팀 부문] 1등부터 3등으로 선정된 팀에는 복지포인트를, 그리고 [개인 부문] 1등에게는 에어팟 3세대를 증정해드렸습니다. 바쁜 업무 중에도 정성껏 준비해 참여해준 모든 피알워너분들께 다시 한 번 감사드립니다:)

 

또한 2022년 호랑이해 맞이 기념으로 시행한 <새해맞이 삼행시>에서 센스 만점 문구로 소소한 웃음을 준 모든 분들께도 감사드리며, 최종 당첨된 3개의 삼행시를 공개합니다!

 

그리고 본격적인 시상타임이 이어졌는데요.

20214분기 스타상 수상자부터 장기근속자, 피알원 어워드 시상까지.

그 영광의 순간들을 포착했습니다!

 

스타상 수상자
장기근속자
피알원 어워드 수상자

다시 한 번 수상하신 모든 분들 축하드립니다!

 

본 행사 1부가 마무리된 후 잠깐의 휴식시간을 가진 다음, 2부에서는 <온라인 럭키드로우> 이벤트와 <노래를 맞춰보아요> 프로그램이 진행됐습니다.

 

온라인 럭키드로우는 피알워너들의 이메일 아이디추첨을 통해 총 10개의 경품을 제공했는데요. 비대면 상황에서도 회의실 너머 여기저기 당첨자들의 환호성이 들려오는 깨알 재미가 있었다는 점!

 

그리고 마지막 순서는 조별 대항전으로 진행하는 <노래를 맞춰보아요> 였습니다. 무작위로 선정된 노래 가사를 보고 빠르게 노래 제목을 맞추는 조에게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였는데요.

 

긴장감이 흐르는 상황 속에서 각 조 대표자들은 가벼운 손놀림으로 답변을 작성해 나갔습니다. 라운드가 거듭될수록 급한 마음에 오탈자가 속출하는 상황 속에서, 마지막까지 순발력과 정확도로 경품을 차지한 총 5개 조에게 간식선물세트를 증정하며 훈훈하게 마무리할 수 있었습니다.

 

 

 

 

익숙해질 법하지만 여전히 낯선 비대면 세상. 마스크를 벗고 낭랑히 숨을 쉬고, 서로의 웃음을 보며 함께할 수 있는 그 시간을 기다리며 2021년 피알원의 마지막 기업문화 이벤트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