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한국PR대상’ 시상식, 영광의 순간들을 만나다

2021. 11. 25. 16:21NEWS

지난 24, 라움아트센터에서 한국PR협회과 주관하는 ‘2021 한국PR대상시상식이 진행됐습니다.

 

올해로 29회를 맞이한 한국PR대상은, 코로나로 힘든 상황 속에서도 다양한 영역의 커뮤니케이션 활동으로 PR의 중요성을 알리기 위해 노력한 PR인들을 위한 자리였는데요. 전년도에 비해 카테고리를 확장하며 3배 이상의 성공사례가 출품되었고, 그 중 17개의 최우수 수상작과 대상이 선정되었습니다.

 

피알원은 올해 출품한 리스트 중 CJ 제일제당 햇반의 안심 캠페인 사례로 ‘통합(IMC) 캠페인’ 부문 최우수상을 수상했습니다!

 

해당 캠페인은 소비자가 갖는 불안 요소에 대한 오해를 해소하고자 진행한 최초의 체험형 안심캠페인으로, 피알원은 햇반 안심키트제작부터 온라인 바이럴, 오프라인 제휴 프로모션까지 집행하며 전방위적인 토탈 IMC PR프로그램을 전개했습니다. 이에 캠페인 이벤트에 대한 높은 참여도는 물론, 소비자들에게 브랜드의 안심 스토리를 효과적으로 알리며 큰 호응을 얻는데 성공했습니다.

 

그리고 또 하나의 영광스러운 수상으로는, 바로 조재형 대표님께서 ‘2021 올해의 PR인상(문화체육부장관상)’을 수상했다는 소식입니다!

 

조재형 대표님은 피알원을 국내 대표 PR에이전시로서 트렌드 리딩 및 역량 강화에 최선을 다했을 뿐 아니라, 대학 관련 강의와 도서집필 등 보다 전문적이고 실효성 있는 PR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특히 최근에는 ESG척도 개발과 지속가능(sustainability) 컨설팅 서비스에 주력하며 PR회사 최초 데이터 기반 컨설팅 솔루션 경쟁력을 확보ESG 컨설팅은 물론, 퍼블릭 어페어스(Public Affairs)나 정치홍보, 적대적 M&A로 업무 영역을 확대하는 등 새로운 영역에 대한 투자를 지속하는 등 국내 PR산업 발전을 위해 적극 기여하고 있습니다.

 

 

 

이처럼 올해도 피알원은 최고의 커뮤니케이션으로 최고의 결과를 만들어 내기 위해 노력했는데요. 좋은 성과를 발판삼아 앞으로도 더 다양하고, 더 새로운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는 피알원이 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