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알원 창립 15주년, 더 큰 비상(飛上)을 위하여

2021. 6. 15. 18:06LIFE

피알원이 6월 12일, 창립 15주년을 맞이했습니다.

이를 기념하기 위해 전직원이 소소한 이벤트&행사로 뜻깊은 시간을 가졌는데요. 그 뜨거웠던 현장을 공개합니다!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으로 지난 해 랜선송년회에 이어 전직원이 함께 자리하진 못했지만, 다시 한 번 랜선으로 진행된 창립 15주년 축하 행사가 진행됐습니다.

 

창립 15주년 축하 행사는 축하 케이크 커팅식을 시작으로, 피알워너들을 위한 CEO 메시지, 장기근속자 소개 순으로 진행됐는데요. 비록 한 공간에 함께 모일 순 없지만, 피알원의 15주년을 축하하는 피알워너들의 마음이 모여 현장은 금세 후끈 달아올랐습니다.

 

본 기념행사가 마무리된 뒤에는, 이날의 메인 행사인 ‘랜선 골든벨’ 프로그램이 진행됐는데요.

해당 프로그램은 피알원과 관련된 내용으로 진행되는 비대면 퀴즈쇼로, 골든벨 형식과 비슷하게 조별로 메모 가능한 포스트잇 or 스마트폰 LED or 미니칠판 등을 준비해 카메라에 정답을 공유하는 방식으로 진행됐습니다.

 

생각보다 난이도 높은 질문에 당황스러워하는 모습부터, 장학생다운 포스로 여유로운 모습, 톡톡 튀는 응원문구로 시선을 사로잡는 모습까지. 각자만의 방식으로 랜선 골든벨에 참여하며 행사 분위기는 무르익어 갔습니다.

 

결국 치열한 접전 끝에 최종 우승팀부터 2, 3등의 팀이 정해졌는데요. 랜선으로 진행되는 만큼 집중도가 떨어질 수 있음에도 끝까지 최선을 다해준 모든 팀들에게 다시 한 번 박수를 드립니다.

 

그리고 피알원의 공용공간이 새 옷을 입고 재탄생했습니다.

피알원을 방문하는 분들을 맞이하는 리셉션부터

 

피알원의 역사를 한눈에 볼 수 있는 공간,

 

그리고 피알워너들이 커피와 다양한 음료를 즐길 수 있는 넓고 쾌적한 휴게실까지!

15주년을 기념해 리모델링을 진행한 피알원의 공용공간은 기존의 아기자기한 콘셉트에서, 화려한 조명과 세련미 넘치는 가구로 색다른 변화를 주며 눈길을 사로잡았습니다.

 

 

 

창립 15주년을 맞이한 피알원은 다시 한 번 새로운 도약을 향한 여정의 길에 올랐습니다.

대면에서 비대면, 다자간에서 양자간으로 그 방식은 변했지만, 더 큰 비상(飛上)을 향한 마음은 번함없이 한 곳에 모여 더욱 커지고 있습니다. 피알원이 현재를 발판삼아 20주년, 그리고 30주년을 맞이할 그날까지 응원해주시길 바라며, 이만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