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알원, 공덕 오피스 개소

2021. 3. 5. 16:24NEWS

코로나 시대를 맞이해 전직원이 한 공간에서 일하는 게 어려워진 만큼, 직원들을 분산시켜 일할 수 있는 공간이 필요해지고 있습니다. 이에 피알원은 재택근무와 오피스 출근 중간 지점에서 그 장점을 살려 ‘홈오피스’를 지향하는 공간을 마련했는데요.

서대문을 살짝 벗어난 마포구에 개소한 세련미 넘치는 신규 오피스 공간, 지금 만나볼까요~?

 

제일 먼저 ‘PR ONE GONG DUK OFFICE’ 로고현판이 눈길을 사로잡았습니다.

본사의 로고현판과는 사뭇 다른 느낌이지만, 깔끔하면서도 시크한 분위기가 피알원 로고를 돋보이게 했습니다.

 

따뜻한 조명이 감싸고 있는 탕비실 공간은 아담하면서도 포근한 느낌을 주고,

휴게공간은 널찍한 소파와 아기자기한 조경으로 편안함을 제공했습니다.

 

이러한 인테리어가 바로 홈오피스의 느낌을 주는데요.

편안한 환경이 업무 효율을 향상시킨다는 연구 결과에 따라, 직원들이 회사라는 느낌보다 카페나 집과 같은 편안한 환경에서 일한다는 느낌을 주기 위해 최대한 노력했습니다.

 

그리고 가장 중요한 사무공간과 회의실은 깔끔한 화이트톤으로 통일했는데요,

언택트 시대인만큼 화상회의를 위한 장비까지 완벽하게 셋팅되어 있습니다~!

 

새롭게 마련된 사장님방은 우드톤으로 통일해 무게감과 안정감을 주었습니다.

 

또한 곳곳에 마련된 조경과 채광이 잘드는 넓은 창까지, 피알워너들의 효율적인 업무를 위해 세심하게 신경 쓴 부분이 보이시나요~?

 

피알원 공덕 오피스에는 공공부문 업무를 담당하고 있는 S&P본부와 PR컨설팅 및 전략 커뮤니케이션 연구 등의 업무를 하고 있는 브랜딩 랩이 상주하며 최적의 PR솔루션을 제공할 예정입니다.

 

 

앞으로도 피알원은 시대변화 흐름에 맞는 근무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적극적으로 투자할 계획이며, 더 세심하고 따뜻한 커뮤니케이션으로 한 걸음 더 나아가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NEWS' 카테고리의 다른 글

[새 고객사] 한양  (0) 2021.03.09
[새 고객사] 동아제약 미니막스  (0) 2021.03.08
[새 고객사] CJ제일제당 비비고  (0) 2021.03.02
[새 고객사] CJ제일제당 고메  (0) 2021.03.02
[새 고객사] 대만관광청  (0) 2021.02.16